NCT U- Timeless -(SM STATION S2)- ŞARKI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M Station (Season 2) 40.Hafta Single
    Şarkı: 01. Timeless (텐데…)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Zamansız (Yapardım...)



Romantization (Renk Kodlu)


[DY]kkumil geoya
gieok sok moseub geudaero
nae nunape nega meomchwo isseo
[JH]isanghaji geu oraen shigan dwiedo
nae shimjangeun geunareul banbokhae
[Tİ]du nuneul gameumyeon
gieogeun eoneusae
uril dashi geugoseuro deryeoga
[DY]oneureun kkok malhaeya hal tende
soril nael suga eopseo
soneul ppeodeo neol jabeuryeo haedo
mamdaero andwae
[Tİ]sueopshi yeonseubhan
ajik neol saranghae
kkeutkkeutnae hajil mothae
neol bonaemyeon an doel tende
[JH]i hyeonshil gateun kkumeseo kkae
agmong gateun harureul tto samkyeo
[DY]But which is real?
nega eopneun nae sesange
naege jueojin geon neol kkumkkuneun geotppun
[Tİ]du nuneul gameumyeon
gieogeun eoneusae
uril dashi geugoseuro deryeoga
[DY]oneureun kkok magaya hal tende
nuneul pihal su eopseo
bareul dollyeo domangchiryeo haedo
mamdaero andwae
[Tİ]sueopshi doesaegin ije geumanhaja
kkeutkkeutnae makjil mothae
neol bonaemyeon an doel tende
i agmongi (oh no no no) i gieogi
nal goerobhin daedo
[JH]myeot beoni banbokdoeeodo
neol dashi mannal su itneun
[JH&
Tİ] i kkumeuro deureoga
[DY]oneulmankeumeun geunyang nagal su eopseo
shiganeul meomchwo gieogeul dollyeo
[Tİ]sueopshi kkumkkwotteon
dashi shijakhaja kkeutkkeutnae haejundamyeon
i kkumeseo nan sal tende Oh yeah
[DY]kkaeji aneul tende


Hangul


꿈일 거야
기억 속 모습 그대로
내 눈앞에 네가 멈춰 있어
이상하지
그 오랜 시간 뒤에도
내 심장은 그날을 반복해
두 눈을 감으면
기억은 어느새
우릴 다시 그곳으로 데려가
오늘은 꼭 말해야 할 텐데
소릴 낼 수가 없어
손을 뻗어 널 잡으려 해도
맘대로 안돼
수없이 연습한
아직 널 사랑해
끝끝내 하질 못해
널 보내면 안 될 텐데
이 현실 같은 꿈에서 깨
악몽 같은 하루를 또 삼켜
But which is real?
네가 없는 내 세상에
내게 주어진 건 널 꿈꾸는 것뿐
두 눈을 감으면
기억은 어느새
우릴 다시 그곳으로 데려가
오늘은 꼭 막아야 할 텐데
눈을 피할 수 없어
발을 돌려 도망치려 해도
맘대로 안돼
수없이 되새긴
이제 그만하자
끝끝내 막질 못해
널 보내면 안 될 텐데
이 악몽이 (oh no no no)
이 기억이
날 괴롭힌 대도
몇 번이 반복되어도
널 다시 만날 수 있는
이 꿈으로 들어가
오늘만큼은
그냥 나갈 수 없어
시간을 멈춰
기억을 돌려
수없이 꿈꿨던
다시 시작하자
끝끝내 해준다면
이 꿈에서 난 살 텐데
Oh yeah
깨지 않을 텐데


Türkçe Tercümesi


[DY]bu bir rüya olmalı,  anılarımda
tam gözlerimin önünde duruyorsun
[JH]çok garip o kadar zaman geçtikten sonra
kalbim yine o günü tekrar ediyor
[Tİ]gözlerimi kapattığımda, anılar
bizi yeniden oraya götürecekler
[DY]bugün mutlaka söylemem gereken
bir şey var sana ama sesim bir türlü çıkmıyor
uzanıp sana dokunmaya çalışıyorum
ama bir türlü istediğimi yapamıyorum
[Tİ]daha önce defalarca kez denedim
Ama hala seni seviyorum
sonunda, bunu bitirmeyi başaramıyorum
Senden vazgeçemiyorum
[JH]bu gerçek gibi olan rüyayla uyandım
Ama yine kabus gibi bir gün tarafından yutuldum
[DY]ama hangisi gerçek olan?
senin olmadığın bu dünya,
seni bana düşlerimde getiriyor
[Tİ] gözlerimi kapattığımda, anılar
bizi yeniden oraya götürecekler
[DY]bugün mutlaka durmam gerek,
Gözlerinden  kaçmayı başramam
koşup kaçmaya çalışsam bile
Yapmak istediğimi bir türlü yapamıyorum
[Tİ]kaç kere “hadi bunu artık bitirelim” desem de
Bunun bitmesine izin veremem
seni bırakmayı başaramam
bu kabus(oh hayır hayır hayır) bu anılar
bana böyle işkence edip duruyorlar
[JH]kaç kez tekrar edecek olursa
olsun ben yine de geleceğim
[JH&
Tİ] seni görebileceğim o rüyaya
[DY]bugünlük öylece çekip gidemiyorum
Zamanın durmasına izin ver bırak anılar geri dönsünler
[Tİ]sayısız düşten sonra hadi temiz bir sayfa açalım
Eğer bu burada bitirecek olursa
ben bu rüyada yaşayacağım Oh yeah
[DY]ve hiç uyanmayacağı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