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 Good Night -- ŞARKI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Universe (Winter Special 2017) 
Şarkı: 06. Good Night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İyi Geceler

Romantization (Renk Kodlu)


[BH]ireoke neocheoreom
areumdaun bami naerimyeon

[SU]jamdeun sesange nan pogeunhi
angyeoseo joeun kkumeul kkugetji
[CH]jeo meolli haneul wie jageun byeori
uriga georeoganeun gireul bichugo
[CY]neoye gwitgaeda naega ganjikaetteon
sarangeul soksagyeojudeon geunal
[XM]Baby good night
kkumsoge geuryeobodeon sungane nan

[D.O.]geudaero meomchweobeorigoman shipeo
dashi neol nae pume angireul weonhae ajik
[KAI]niga geuriweo nan
eodiseodo neoreul chajeul su eopseo
 ([D.O.]neon eomneunde)
[SH]areumdaun i bameun doraogo
[BH]amugeotto namji aneun binjarineun keojeo jakkuman
[CH]cham isanghan iriya
neol mannal su eomneunde
 ([BH]yeojeonhi neol)
[SU]naye shigando naye gyejeoldo
amu il eopshi heulleo Yeah
[CY]nan ireoke neocheoreom
areumdaun bami naerimyeon

[D.O.]jamdeun sesange (CH]nuneul gamkko) nan joyonghi
angyeoseo neoye kkumeul kkugetji
[BH]yunanhi banjjagideon neoye nunppit
neomuna budeureoun neoye moksori
[XM]neoye songireul dashi han beonman
neukkyeobol suman ittamyeon Yeah
[SU]Ooh [KAI]seupgwancheoreom nan
[SU]Ooh [KAI]neoreul saenggakage dweneun geol
[SU]Ooh  [KAI]ooh
[D.O.]bameul bichweojudeon byeori jakku heuryeojeo yeah yeah
[BH]neowa naye georicheoreom jakkuman meoreojeo no oh
[CH]achimi omyeon neoreul [BH&CH]ijeobeorin chae
[CH]naegero ttodashi i bami ogiman gidaryeo
[SU]I won’t give up baby I’ll be waiting for you
[CY]niga eomneun areumdaun bami
ttodashi nareul chajawa
[BH]gamanhi nuneul gama nan
[D.O.]neol tteoollida nado moreuge jami deureo



Hangul



이렇게 너처럼
아름다운 밤이 내리면
잠든 세상에 난 포근히
안겨서 좋은 꿈을 꾸겠지
저 멀리 하늘 위에 작은 별이
우리가 걸어가는 길을 비추고
너의 귓가에다 내가 간직했던
사랑을 속삭여주던 그날
Baby good night
꿈속에 그려보던 순간에 난
그대로 멈춰버리고만 싶어
다시 널 내 품에 안기를 원해
아직
니가 그리워 난
어디서도 너를 찾을 수 없어 (넌 없는데)
아름다운 이 밤은 돌아오고
아무것도 남지 않은 빈자리는 커져
자꾸만
참 이상한 일이야
널 만날 수 없는데 (여전히 널)
나의 시간도 나의 계절도
아무 일 없이 흘러 Yeah
난 이렇게 너처럼
아름다운 밤이 내리면
잠든 세상에 (눈을 감고) 난 조용히
안겨서 너의 꿈을 꾸겠지
유난히 반짝이던 너의 눈빛
너무나 부드러운 너의 목소리
너의 손길을 다시 한 번만
느껴볼 수만 있다면 Yeah
Ooh 습관처럼 난
Ooh 너를 생각하게 되는 걸
Ooh
밤을 비춰주던 별이 자꾸 흐려져
너와 나의 거리처럼 자꾸만 멀어져
아침이 오면 너를 잊어버린 채
나에게로 또다시 이 밤이 오기만 기다려
I won’t give up baby
I’ll be waiting for you
니가 없는 아름다운 밤이
또다시 나를 찾아와
가만히 눈을 감아 난
널 떠올리다
나도 모르게 잠이 들어


Türkçe Çevirisi


[BH]böyle senin gibi güzel bir gece çöktüğünde
[SU]uyumakta olan dünya tarafından sıcacık kucaklanacağıma
Ve güzel rüyalar göreceğime emin olabiliyorum
[CH]uzaklarda gökyüzündeki küçük yıldız
Bizim yürüdüğümüz yolu aydınlatacak
[CY]ben o gün senin kulağına
Kıymetli aşk sözlerimi fısıldarken
[XM]bebeğim iyi geceler
rüyalarımı şekillendirdiğim o anda

[D.O.]ben orada durup kalalım istiyorum
Yeniden sen kollarımda ol istiyorum, hala
[KAI]ben seni özlüyorum
seni hiçbir yerde bulamıyorum
 ([D.O.]sen yoksun)
[SH]ama bu güzel gece geri dönüyor
[BH]ve geride bıraktığı boşluk gittikçe büyüyor, hala büyüyor
[CH]bu gerçekten çok garip seninle
 karşılamayacak olmam ([BH]hala ben)
[SU]ama zamanım da mevsimlerim de
hiçbir şey olmamış gibi değişmeye devam ediyorlar Yeah
[CY] böyle senin gibi güzel bir gece çöktüğünde ben
[D.O.] uyumakta olan dünya tarafından
 (CH]gözlerim kapalıyken) yavaşçakucaklanacağıma
Ve senin rüyanı  göreceğime emin olabiliyorum
 [BH]parıl parıl parlayan güzel gözlerin
Ve yumuşacık olan o sesin
[XM]eğer sadece bir tek kez daha
Nazik dokunuşunu hissedebilecek olsaydım Yeah
[SU]Ooh [KAI]bir alışkanlık gibi ben
[SU]Ooh [KAI]hep seni düşünüyorum [SU]Ooh  [KAI]ooh
[D.O.]geceyi aydınlatan yıldızlar titreşip duruyorlar yeah yeah
[BH]gittikçe uzaklaşıyorlar tıpkı aramızdaki mesfeler gibi hayır oh
[CH]sabah olup kendime gelince [BH&CH]seni unutmuş olarak
[CH]ve gecenin yeniden çöküvermesini bekleyerek
[SU]ben vazgeçmeyeceğim bebeğim, ben seni bekleyeceğim
[CY]senin olmadığın güzel bir gece
Gene gelip buluverdi beni
[BH]yavaşça gözlerimi kapatıyorum
[D.O.]ve seni düşünürken farkına bile varmadan uykuya dalıyoru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