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Runaway -- ŞARKI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Play
Şarkı:   05.Runaway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Kaçak


Romanization (Renk Kodlu)


[LT]eonjedeun Ru-ru-ru-ru-runaway
Ge-ge-ge-ge-getaway nan jayuropji sesang sogeseo

[YS]dallyeoga neukkyeojineun High up tension
gibun joeun Situation wanbyeokhan i sesang Good for me
[HC]yeogijeogi deultteun mam ttaraoneun bulbichi
nareul bureugo neoreul bulleonaeneun i bam
[EH]hanaana nuneul tteo gidaryeoon Party night
shijakhaebolkka 
[DH]Oh let’s go
[EH]junbi kkeunnatta [DH]Oh please go
[YS]aju gireotteon jameseo kkaeeo
cheoeum majuchin Sign geu gose It’s oh oh you

[SW]eotteon malboda gipeun nunbichi nal bureune
jakku majuchine gyesok majuchine

[SD]Hey shaka shaka shaka
[DH]eotteokhae Ru-ru-ru-ru-runaway
Ge-ge-ge-ge-getaway naye jayuropdeon sesang gadeukhi
[YS]neoroman neukkyeojineun High up tension
gibun joeun Situation wanbyeokhan i sesang All for you
[EH]It sounds like woo yeah neoreul chaja Woo uh
[SW]Ru-ru-ru-ru-runaway
naeil ireun geokjeonghaji malgo
neukkineun geudaero Good for you
[EH]milgo danggineun yuchihan i Game
iraetta jeoraetta hetgallinda
[LT]nareul bureugo neoreul bulleonaeneun i bam
[SD]hana hana jogeum deo gakkaweojin neowa na
shijakhaebokka
 [EH]Oh let’s go
[SD]junbi kkeunnatta [EH]Oh please go
[LT]aju jjalbatteon geu teum sogeseo nan
cheoeum neukkyeobon Spark geu gose It’s oh oh you

[EH]eotteon malboda ganghan tteollimi nal danggine
jakku kkeullyeogane gyesok kkeullyeogane

[SD]Hey shaka shaka shaka
[YS]eotteokhae Ru-ru-ru-ru-runaway
Ge-ge-ge-ge-getaway naye jayuropdeon sesang gadeukhi
[HC]neoroman neukkyeojineun High up tension
gibun joeun Situation wanbyeokhan i sesang All for you
[DH]saljjak seuchyeogan nabi gata ([SJ]Fly high)
gateun kkumeul gyesok kkudeushi neol chaja

[YS]Shu bi du bap du baby
nae gieok ne moseupdeullo kkeut eopshi chaeweoga
[SD]neowa na Ru-ru-ru-ru-runaway
Ge-ge-ge-ge-getaway deouk jayuropji sesang sogeseo

[DH]dallyeoga neukkyeojineun High up tension
gibun joeun Situation wanbyeokhan i sesang Good for us
[YS]eotteokhae Ru-ru-ru-ru-runaway
Ge-ge-ge-ge-getaway naye jayuropdeon sesang gadeukhi
[HC]neoroman neukkyeojineun High up tension
gibun joeun Situation wanbyeokhan i sesang All for you
[EH]It sounss lige woo yeah neoman boyeo Woo uh
[SW]Ru-ru-ru-ru-runaway naeil ireun geokjeonghaji malgo
neukkineun geudaero Good for you


Hangul


언제든 Ru-ru-ru-ru-runaway
Ge-ge-ge-ge-getaway
난 자유롭지 세상 속에서
달려가 느껴지는 High up tension
기분 좋은 Situation
완벽한 이 세상 Good for me
여기저기 들뜬 맘 따라오는 불빛이
나를 부르고 너를 불러내는 이 밤
하나하나 눈을 떠 기다려온 Party night
시작해볼까 Oh let’s go
준비 끝났다 Oh please go
아주 길었던 잠에서 깨어
처음 마주친 Sign 그 곳에 It’s oh oh you
어떤 말보다 깊은 눈빛이 날 부르네
자꾸 마주치네 계속 마주치네
Hey shaka shaka shaka
어떡해 Ru-ru-ru-ru-runaway
Ge-ge-ge-ge-getaway
나의 자유롭던 세상 가득히
너로만 느껴지는 High up tension
기분 좋은 Situation
완벽한 이 세상 All for you
It sounds like woo yeah
너를 찾아 Woo uh
Ru-ru-ru-ru-runaway
내일 일은 걱정하지 말고
느끼는 그대로 Good for you
밀고 당기는 유치한 이 Game
이랬다 저랬다 헷갈린다
나를 부르고 너를 불러내는 이 밤
하나 하나 조금 더 가까워진 너와 나
시작해볼까 Oh let’s go
준비 끝났다 Oh please go
아주 짧았던 그 틈 속에서 난
처음 느껴본 Spark 그 곳에 It’s oh oh you
어떤 말보다 강한 떨림이 날 당기네
자꾸 끌려가네 계속 끌려가네
Hey shaka shaka shaka
어떡해 Ru-ru-ru-ru-runaway
Ge-ge-ge-ge-getaway
나의 자유롭던 세상 가득히
너로만 느껴지는 High up tension
기분 좋은 Situation
완벽한 이 세상 All for you
살짝 스쳐간 나비 같아 (Fly high)
같은 꿈을 계속 꾸듯이 널 찾아
Shu bi du bap du baby
내 기억 네 모습들로 끝 없이 채워가
너와 나 Ru-ru-ru-ru-runaway
Ge-ge-ge-ge-getaway
더욱 자유롭지 세상 속에서
달려가 느껴지는 High up tension
기분 좋은 Situation
완벽한 이 세상 Good for us
어떡해 Ru-ru-ru-ru-runaway
Ge-ge-ge-ge-getaway
나의 자유롭던 세상 가득히
너로만 느껴지는 High up tension
기분 좋은 Situation
완벽한 이 세상 All for you
It sounds like woo yeah
너만 보여 Woo uh
Ru-ru-ru-ru-runaway
내일 일은 걱정하지 말고
느끼는 그대로 Good for you


Türkçe Çevirisi


[LT]ne zaman ka-ka-ka-ka-kaçacak olsan
Ka-ka-ka-ka-kaçak olarak, ben bu dünyada özgürüm
[YS]koşuyorum yüksek gerilimi hissediyorum
Bu iyi hissettiren bir durum bu harika dünya benim için iyi
[HC]heyecanlı kalpler, ışıklar beni takip ediyorlar
Gece hem sana hem de bana sesleniyor
[EH]gözlerini aç bu senin beklediğin o parti akşamı
Hadi başlayalım [DH]Oh hadi gidelim
[EH]her şey hazır  [DH]Oh gidelim lütfen
[YS]uyuduğun uzun uykudan uyan
Bir işarete ilk ulaşacağım yerde, oh oh bu sensin
[SW]derin bkışlar beni herhangi bir kelimeden
daha yüksek sesle çağırıyorlar sürekli sana koşuyorum
[SD]Hey shaka shaka shaka
[DH]ne yapmalıyım ka-ka-ka-ka-kaçacak olan
Ka-ka-ka-ka-kaçak olarak kendi özgür dünyamda
[YS]ben sadece seni hissedebiliyorum yükselen gerilimi
Bu iyi hissettiren bir durum bu harika dünya tamamen senin için
[EH]sesi sanki diyor ki, woo yeah seni arıyorum Woo uh
[SW]ka-ka-ka-ka-kaçak, yarın için endişe etme
Sadece akışa bırak kendini, senin için iyi olur
[EH]çocukça aşk oyunlarına bir son ver
Benim kafam karışmaya başlıyor
[LT]gece hem sana hem de bana sesleniyor
[SD]birbirimize gittikçe daha da yakınlaşıyoruz
Hadi başlayalım [EH]Oh hadi gidelim
[SD]her şey hazır  [EH]Oh git lütfen
[LT]o kısacık zamanın içerisinde, orada
Ben o kıvılcımı hiç hissetmemiştim bu oh oh sensin
[EH]bu her kelimeden daha güçlü olan titreme
Beni çekiveriyor, sürekli çekiliveriyorum
[SD]Hey shaka shaka shaka
[YS] ne yapmalıyım ka-ka-ka-ka-kaçacak olan
Ka-ka-ka-ka-kaçak olarak kendi özgür dünyamda
[HC] ben sadece seni hissedebiliyorum yükselen gerilimi
Bu iyi hissettiren bir durum bu harika dünya tamamen senin için
[DH]sen yavaşça yanımdan geçen bir kelebek gibisin ([SJ]yükseğe uç)
aynı rüyayı tekrar tekrar görür gibi seni arıyorum ben

[YS]Shu bi du bap du bebeğim
anılarım sınırsızca seninle dolmuş haldeler
[SD] sen ve ben  ka-ka-ka-ka-kaçacak olan
Ka-ka-ka-ka-kaçak olarak bu dünyada daha da özgürüz
[DH] koşuyorum yüksek gerilimi hissediyorum
Bu iyi hissettiren bir durum bu harika dünya benim için iyi
[YS] ne yapmalıyım ka-ka-ka-ka-kaçacak olan
Ka-ka-ka-ka-kaçak olarak kendi özgür dünyamda
[HC] ben sadece seni hissedebiliyorum yükselen gerilimi
Bu iyi hissettiren bir durum bu harika dünya tamamen senin için
[EH] sesi sanki diyor ki, woo yeah seni arıyorum Woo uh
[SW] ka-ka-ka-ka-kaçak, yarın için endişe etme
Sadece akışa bırak kendini, senin için iyi olur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