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 Diamond (KORECE)-- ŞARKI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The War (Korece Ver.)
Şarkı: 05. Diamond (다이아몬드 )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Elmas (Elmas)


Romantization (Renk Kodlu)


[BH]Deo gipi taoreun Fire meomchul jul moreugo
Onmome tteugeoun yeolgi siganeul gyeondigo

[SU]Dasi taeeonaneun neukkim [XM]nunbusige shining
[SU]Modu soneul ppeodeo ojiman boyeojulge negeman Oh
[CY]Gachireul jae ([SH] Gachireul jae )deo hwaksilhan chance
Eodil bigyohae nal gamdang mot hae
[D.O]Blow up ([CY] Blow up ) jigeum ne nunape
We glow up ([CY] glow up )moduga nal wonhae
[CH]We drive ’em crazy crazy
We do it daily daily

[SH]Urin binnaji du nuni meoreojige We be
[BH]Shinin’ shinin’ just like a diamond
Blindin’ blindin’ you like a diamond
[XM]Shinin’ shinin’ just like a diamond
Blindin’ blindin’ you like a diamond
[KAI]Shinin’ shinin’ just like a diamond
Blindin’ blindin’ you like a diamond

[D.O]Pihal saenggageun eopseo ([CY]no no)budichigo kkaejilsurok
Tumyeonghame bicheul deohae nal wanseonghae naganeun geol

[CH]Deoeopsi hwaryeohaejin [SU]nae moseubeun ije
[CH]Yeongwontorok neoui gyeoteseo
Byeonchi aneul georago Oh

[SH]Wanseonghae nae ([CY]wanseonghae nae)
deo wanbyeokage ([CY] deo wanbyeokage)
Da bangsimhan sae nan sangsigeul kkae
[BH]Blow up ([CY] Blow up ) jigeum ne nunape
We glow up
([CY] glow up )jinjjareul garyeonae
[SU]We drive ’em crazy crazy
We do it daily daily
[CY]Urin binnaji du nuni meoreojige We be
[D.O]Shinin’ shinin’([CY]aha) just like a diamond ([CY]leggo)
Blindin’ blindin’
([CY]ah) you like a diamond
[SU]Shinin’ shinin’ ([CY] shinin’) just like a diamond
Blindin’ blindin’
([CY]aha) you like a diamond
[BH]Oh wonhandamyeon baby ([KAI]wonhandamyeon)
[D.O]Baby nan neol wihae [KAI]seuseuro jeungmyeonghae
[BH]Nae gachineun yeongwonhae [SU]nae jaril chajeun geol
[CH]Shine on, shine on [D.O]nae jaril chajeun geol
([CY] chajeun geol)
[CH]Shine on, shine on [D.O]geu bicheun only one ([CY] shine on)
[CH]Shine on, shine on, shine on
[KAI]Wanseonghae nae ([CY]wanseonghae nae)
deo wanbyeokage ([CY] deo wanbyeokage)
Da bangsimhan sae nan sangsigeul kkae
[CH] Blow up ([CY] Blow up ) jigeum ne nunape
We glow up ([CY] glow up )jinjjareul garyeonae
[XM]We drive ’em crazy crazy
We do it daily daily

[CY]Urin binnaji du nuni meoreojige We be
[KAI]Shinin’ shinin’ ([CY]like what ) just like a diamond
Blindin’ blindin’ ([CY]like what ) you like a diamond ([CY]Hey )
[XM]Shinin’ shinin’ ([CY]what )just like a diamond
Blindin’ blindin’ ([CY]aha )you like a diamond
[CY]Shinin’ shinin’ just like a diamond


Hangul


더 깊이 타오른 Fire 멈출 줄 모르고
온몸에 뜨거운 열기 시간을 견디고
다시 태어나는 느낌 눈부시게 shining
모두 손을 뻗어 오지만 보여줄게 네게만 Oh
가치를 재 더 확실한 chance
어딜 비교해 날 감당 못 해
Blow up 지금 네 눈앞에
We glow up 모두가 날 원해
We drive ’em crazy crazy
We do it daily daily
우린 빛나지 두 눈이 멀어지게 We be
Shinin’ shinin’ just like a diamond
Blindin’ blindin’ you like a diamond
Shinin’ shinin’ just like a diamond
Blindin’ blindin’ you like a diamond
Shinin’ shinin’ just like a diamond
Blindin’ blindin’ you like a diamond
피할 생각은 없어 부딪히고 깨질수록
투명함에 빛을 더해 날 완성해 나가는 걸
더없이 화려해진 내 모습은 이제
영원토록 너의 곁에서
변치 않을 거라고 Oh
완성해 내 더 완벽하게
다 방심한 새 난 상식을 깨
Blow up 지금 네 눈앞에
We glow up 진짜를 가려내
We drive ’em crazy crazy
We do it daily daily
우린 빛나지 두 눈이 멀어지게 We be
Shinin’ shinin’ just like a diamond
Blindin’ blindin’ you like a diamond
Shinin’ shinin’ just like a diamond
Blindin’ blindin’ you like a diamond
Oh 원한다면 baby (원한다면)
Baby 난 널 위해 스스로 증명해
내 가치는 영원해 내 자릴 찾은 걸
Shine on, shine on 내 자릴 찾은 걸
Shine on, shine on 그 빛은 only one
Shine on, shine on, shine on
완성해 내 더 완벽하게
다 방심한 새 난 상식을 깨
Blow up 지금 네 눈앞에
We glow up 모두가 날 원해
We drive ’em crazy crazy
We do it daily daily
우린 빛나지 두 눈이 멀어지게 We be
Shinin’ shinin’ just like a diamond
Blindin’ blindin’ you like a diamond
Shinin’ shinin’ just like a diamond
Blindin’ blindin’ you like a diamond
Shinin’ shinin’ just like a diamond


Türkçe Çevirisi


[BH]Daha da derinde yanan bir ateş nasıl durdurum bilemiyorum
Tüm bedenimde yakan bir sıcaklık zamanla dayanıyorum
[SU]tekrar doğuyormuşum gibi [XM]kör edici, parlak
[SU]herkes bana doğru uzanıyor ama ben sadece sana gözükeceğim Oh
[CY]kesin bir şansın ([SH] kesin bir şansın)ihtimalini ölç
neden kıyaslama yapıyorsun ki? Beni alamazsın
[D.O]patla ([CY] patla ) şimdi gözlerimin önünde
parlıyoruz  ([CY] parlıyoruz) herkes beni istiyor
[CH]biz onları çıldırtıyoruz çıldırtıyoruz
bunu hergün hergün yapıyoruz

[SH]biz parıldıyoruz gözlerinizi kör ediyoruz biz…
[BH]parlıyoruz parlıyoruz tıpkı bir elmas gibi
kör, kör ediyoruz bir elmas gibi
[XM] parlıyoruz parlıyoruz tıpkı bir elmas gibi
kör, kör ediyoruz bir elmas gibi
[KAI] parlıyoruz parlıyoruz tıpkı bir elmas gibi
kör, kör ediyoruz bir elmas gibi

[D.O]bundan kaçınmaya çalışmayacağım
 ([CY]hayır hayır)daha çok birbirimize çarpıp kırıldıkça
ben daha da parıldıyorum, bu beni bütünlüyor

[CH]şimdi ben hiç durmadan  [SU]daha etkileyici hale geldim
[CH]sonsuza dek yanında olacağım ve hiç değişmeyeceğim Oh
[SH]beni tamamla ([CY] beni tamamla)
Daha mükemel şekilde ([CY] Daha mükemel şekilde)
herkes gardını düşürdüğünde ben düzeni bozacağım
[BH] patla ([CY] patla ) şimdi gözlerimin önünde
parlıyoruz  ([CY] parlıyoruz) herkes beni istiyor
[SU] biz onları çıldırtıyoruz çıldırtıyoruz
bunu hergün hergün yapıyoruz
[CY] biz parıldıyoruz gözlerinizi kör ediyoruz biz…
[D.O] parlıyoruz parlıyoruz ([CY]aha) tıpkı bir elmas gibi ([CY]bırak)
kör, kör ediyoruz
([CY]ah) bir elmas gibi
[SU] parlıyoruz parlıyoruz ([CY] parlıyoruz) tıpkı bir elmas gibi
kör, kör ediyoruz
([CY]aha) bir elmas gibi
[BH]Oh eğer istiyorsan bebeğim ([KAI] eğer istiyorsan)
[D.O]bebeğim ben senin için [KAI]kendimi ispat edeceğim
[BH]benim değerim sonsuz [SU]kendi yerimi buldum
[CH]parla parla [D.O]kendi yerimi buldum
([CY] yerimi buldum)
[CH] parla parla [D.O]o ışık sadece bir tane ([CY] parla)
[CH] parla parla parla parla
[KAI] beni tamamla ([CY] beni tamamla)
Daha mükemel şekilde ([CY] Daha mükemel şekilde)
herkes gardını düşürdüğünde ben düzeni bozacağım
[CH] patla ([CY] patla ) şimdi gözlerimin önünde
parlıyoruz  ([CY] parlıyoruz) herkes beni istiyor
[XM] biz onları çıldırtıyoruz çıldırtıyoruz
bunu hergün hergün yapıyoruz

[CY] biz parıldıyoruz gözlerinizi kör ediyoruz biz…
[KAI] parlıyoruz parlıyoruz ([CY]ne yani ) tıpkı bir elmas gibi
kör, kör ediyoruz ([CY]ne yani ) bir elmas gibi ([CY]Hey )
[XM] parlıyoruz parlıyoruz ([CY]ne? ) tıpkı bir elmas gibi
kör, kör ediyoruz ([CY]aha ) bir elmas gibi
[CY] parlıyoruz parlıyoruz tıpkı bir elmas gibi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