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ndy(Red Velvet) - Let You Know (D-Day OST)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D-Day  OST
Şarkı:  Let You Know (아나요)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Bilmene İzin Vererek (Biliyor musun?)


Romantization (Renk Kodlu)


[WEN]anayo eonjebuteoyeossneunji
geudae misoga jichin nareul swige haneyo
sechan gujeun biga naeryeodo
apeun nunmul biga doeeodo
sesang modu byeonhanda hayeodo
anayo al su eopsneun gidarim
sarangi anin sangcheoga doelkka duryeowo
gutge mameul meogeo boado
dathin mame dasi sumeo bwado
geudae eoneusae dagawa nawa hamkke issneyo
gomawoyo i sesangi da muneojil deut apeudaedo
eonjerado guhaejul saram geudaeppunijyo
gomawoyo jeo haneuri tto urireul himdeulge haedo
hamkkehal saram na geudaeppunijyo
anayo uri unmyeong iran geol
mireonaebwado eojjeol su eopsneun ikkeullim
jigeum salmi kkeutnanda haedo
jukgo dasi taeeonanda haedo
myeot beonigo geudael manna dasi gamsahalgeyo
gomawoyo i sesangi da muneojil deut apeudaedo
eonjerado guhaejul saram geudaeppunijyo
gomawoyo jeo haneuri tto urireul himdeulge haedo
hamkkehal saram na geudaeppunijyo
dan harudo geudae eopsi andwaeyo
ije al geot gata geudaega issgie na isseosseumeul
saranghaeyo naui salmi tto eodum soge gathindaedo
dan hanjulgi bicci doel saram geudaeppunijyo
jeo haneuri simsuri naseo uril tto himdeulge haedo
jikyeojul saram na geudaeppunijyo



Hangul


아나요 언제부터였는지
그대 미소가 지친 나를 쉬게 하네요
세찬 궂은 비가 내려도 아픈 눈물 비가 되어도
세상 모두 변한다 하여도
아나요 알 수 없는 기다림
사랑이 아닌 상처가 될까 두려워
굳게 맘을 먹어 보아도 닫힌 맘에 다시 숨어 봐도
그대 어느새 다가와 나와 함께 있네요
고마워요 이 세상이 다 무너질 듯 아프대도
언제라도 구해줄 사람 그대뿐이죠
고마워요 저 하늘이 또 우리를 힘들게 해도
함께할 사람 나 그대뿐이죠
아나요 우리 운명 이란 걸
밀어내봐도 어쩔 수 없는 이끌림
지금 삶이 끝난다 해도 죽고 다시 태어난다 해도
몇 번이고 그댈 만나 다시 감사할게요
고마워요 이 세상이 다 무너질 듯 아프대도
언제라도 구해줄 사람 그대뿐이죠
고마워요 저 하늘이 또 우리를 힘들게 해도
함께할 사람 나 그대뿐이죠
단 하루도 그대 없이 안돼요
이제 알 것 같아 그대가 있기에 나 있었음을
사랑해요 나의 삶이 또 어둠 속에 갇힌대도
단 한줄기 빛이 될 사람 그대뿐이죠
저 하늘이 심술이 나서 우릴 또 힘들게 해도
지켜줄 사람 나 그대뿐이죠


Türkçe Çevirisi


[WEN]biliyor musun? Ne zamandır bilmiyorum
Ama senin gülümsemen beni rahatlatıyor
Yağmur yağsa bile, acı dolu bir gözyaşı
damlasına dönüşecek olsa bile
tüm dünya bile değişse de
biliyor musun? Bilmeyi bekleyemiyorum
bu acı verici, aşk değil korkuyorum
bu hisleri durdurmayı denesem bile
hislerimi yeniden gizlemeyi denesem bile
sen benim yanıma gel ve benimle kal
teşekkür ederim dünyam beni
parçalanıyormuş gibi incitiyor olsa da
beni her seferinde kurtaran kişi sadece sensin
teşekkür ederim cennet bile işimizi zorlaştıyor olsa da
sen benim yanımda kalan tek kişisin
biliyor musun? Kaderimizin ne olduğunu?
Bu his öylece yok olmayacak
Şimdi ölüp tekrar dirilmiş gibi hayat sona ererken
Birkaç kez karşılaştım seninle, tekrar teşekkür ederim
teşekkür ederim dünyam beni
parçalanıyormuş gibi incitiyor olsa da
beni her seferinde kurtaran kişi sadece sensin
teşekkür ederim cennet bile işimizi zorlaştıyor olsa da
sen benim yanımda kalan tek kişisin
sadece bir gün, sen olmadan yaşayamam
şimdi biliyorum senin yanında duracağım
seni seviyorum hayatım yine karanlıkta olacak olsa da
bana ışığı getiren tek kişi sadece sendin
eğer cennet mızmızca işimizi yine zorlaştıracak olsa bile
beni her zaman korumuş olan kişi sadece sensin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