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ndy(Red Velvet) ft. Yuk Ji Dam - Return (School 2015 OST)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chool 2015 OST
Şarkı:  Return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Geri Dön


Romantization (Renk Kodlu)


[WEN]I believe I believe tto neomeojiji anha
I believe I believe tto nunmureun eopseo
naeirui taeyangi tteul georan geol
neodo algo isseo You never cry
[YJD]nan eodikkaji wassneunji
neon eodijjeuminji al su eopsneun
Duryeoumi nae ape seo issji
nan tto eodum sok neoui soneul chaja
nega neukkyeojil ttaen biroso haneureul nara Fly
ne gaseume geu kkumeul geuryeo
himi deul ttaen gikkeoi badadeuryeo
naui neolpeun eokkaewa gaseumi
jichin neol gamssani neon amugeosdo
duryeoul ge eopseo ani jeonhyeo ul piryo eopseo
on sesangi neol hyanghae noraehae

[WEN]I believe I believe tto neomeojiji anha
I believe I believe tto nunmureun eopseo
naeirui taeyangi tteul georan geol
neodo algo isseo You never cry You never cry
[YJD]kkaman bamhaneure deo balkge
bicci naneun byeol hana
ttak han beon neomeojyeosseul ppun
tuk teolgo ireona himeul nae gwaenchanha
yeogi naega issjanha neon geudaero areumdawo
nunbusin chanranhan miraega nae nunape pyeolchyeojine
naeditneun han georeum han georeummada
geungjeongui eneoji nae momeul gamssane
barame jamsi sseureojin kkocc hwaljjak pigi jeone
on momeul deonjyeo budijhyeo bwa keuge sorichyeo

[WEN]hanaman hanaman tto gieokhagil barae
deo isang deo isang seulpeumeun eopseo
sesangi apeuge neol sogyeodo
naega neol gamssalge
[YJD]nae kkumeul hyanghaeseo
himchage nae onmomeul deonjyeo
jeo neolpeun bada wiro
geop eopsi daibinghae cheombeong

[WEN]I’m not afraid I’m not afraid I’m not afraid
[YJD]du nune goin geu nunmul naega dakka julge
biga ol ttaen neoui usani doeeo julge
nalgaereul hwaljjak pyeo You’ve got to fly high

[WEN]sigani jinago seulpeumi jinamyeon
sangcheodo sarajyeo
I believe I believe tto neomeojiji anha
I believe I believe tto nunmureun eopseo
naeirui taeyangi tteul georan geol
neodo algo isseo You never cry You never cry



Hangul


I believe I believe
또 넘어지지 않아
I believe I believe
또 눈물은 없어
내일의 태양이 뜰 거란 걸
너도 알고 있어
You never cry
난 어디까지 왔는지
넌 어디쯤인지
알 수 없는 두려움이
내 앞에 서 있지
난 또 어둠 속 너의 손을 찾아
네가 느껴질 땐 비로소
하늘을 날아 Fly
네 가슴에 그 꿈을 그려
힘이 들 땐 기꺼이 받아들여
나의 넓은 어깨와 가슴이
지친 널 감싸니
넌 아무것도 두려울 게 없어
아니 전혀 울 필요 없어
온 세상이 널 향해 노래해
I believe I believe
또 넘어지지 않아
I believe I believe
또 눈물은 없어
내일의 태양이 뜰 거란 걸
너도 알고 있어
You never cry
You never cry
까만 밤하늘에 더 밝게
빛이 나는 별 하나
딱 한 번 넘어졌을 뿐
툭 털고 일어나
힘을 내 괜찮아
여기 내가 있잖아
넌 그대로 아름다워
눈부신 찬란한
미래가 내 눈앞에 펼쳐지네
내딛는 한 걸음 한 걸음마다
긍정의 에너지 내 몸을 감싸네
바람에 잠시 쓰러진 꽃
활짝 피기 전에
온 몸을 던져 부딪혀 봐
크게 소리쳐
하나만 하나만
또 기억하길 바래
더 이상 더 이상 슬픔은 없어
세상이 아프게 널 속여도
내가 널 감쌀게
내 꿈을 향해서
힘차게 내 온몸을 던져
저 넓은 바다 위로
겁 없이 다이빙해 첨벙
I’m not afraid I’m not afraid
I’m not afraid
두 눈에 고인 그 눈물
내가 닦아 줄게
비가 올 땐 너의 우산이 되어 줄게
날개를 활짝 펴
You’ve got to fly high
시간이 지나고 슬픔이 지나면
상처도 사라져
I believe I believe
또 넘어지지 않아
I believe I believe
또 눈물은 없어
내일의 태양이 뜰 거란 걸
너도 알고 있어
You never cry
You never cry


Türkçe Çevirisi


[WEN]inanıyorum inanıyorum tekrar düşmeyeceğim
inanıyorum inanıyorum yeniden göz yaşları olmayacak
sen de biliyorsun ki yarının güneşi doğacak sen asla ağlama
[YJD]ne kadar uzağa geldim? Ve sen neredesin şimdi?
bilinmeyen korku tam karşımda duruyor
karanlıkta, yine senin elini arıyorum
seni hissettiğim zaman sonunda
göğe doğru uçabiliyorum uçabiliyorum
o hayali resmet kalbinde
acı çektiğin zaman kabullen
geniş omuzlarım ve göğsüm yorgun olan seni kucaklıyor
böylece korkacak hiçbir şeyin olmayacak
hayır, ağlaman için sebep yok
tüm dünya sana doğru şarkı söylüyor

[WEN] inanıyorum inanıyorum tekrar düşmeyeceğim
inanıyorum inanıyorum yeniden göz yaşları olmayacak
sen de biliyorsun ki yarının güneşi doğacak
sen asla ağlama sen asla ağlama
[YJD]karanlık gece göğünde,
bir yıldız daha da parlak parlıyor
sadece bir kez düş silkin ve ayağa kalk
neşelen, bu sorun değil. Ben tam buradayım
sen güzelsin tam olduğun halinle
mükemmelce parlayan gelecek
gözlerimin önünde çözülüveriyor
attığım adımların hepsi ve her biri
olumlu bir enerji sarmalanıyor bedenimin etrafında
rüzgar yüzünden bir anlığına düşmüş bir çiçek
daha tamamen açmayı başaramamışken
bedenini fırlat ve yüzleş bununla bağır yüksek sesle

[WEN]sadece bir sadece bir umut ve sonra yine hatırlayacaksın
daha fazla üzüntü yok, daha yok daha yok
dünya seni kandırdığı için hasta olmalı
seni kollarımla sarmalayacağım
[YJD]hayallerim için zorlayarak fırlattım bedenimi
geniş denize doğru dalacağım ben hiç korku duymadan

[WEN]korkmuyorum korkmuyorum korkmuyorum
[YJD]gözlerindeki o yaşları sileceğim ben
yağmur yağdığında ben şemsiyen olacağım
kanatlarını aç genişçe, yükseklere uçmalısın

[WEN]zaman geçtikçe, üzüntüler geçip gidecek
Hatta yaralar bile yok olacaklar
inanıyorum inanıyorum tekrar düşmeyeceğim
inanıyorum inanıyorum yeniden göz yaşları olmayacak
sen de biliyorsun ki yarının güneşi doğacak
sen asla ağlama sen asla ağlama

Yorumlar

Yorum Gö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