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echul(Super Junior)&Wheein (MAMAMOO) - Narcissus -(SM STATION)-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M Station 10.Hafta Single
    Şarkı: 01. Narcissus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Nergis



Romantization (Renk Kodlu)


[HC]haruga haruga jinado
ijhyeojiji anhjiman saranghan siganeun kkeut
naeildo naeildo saenggaknal
jiwojiji anhjiman tteona bonaeya hal neo
[WI]idaero yuricheoreom kkaeeojin sai
jogaknan maeumeun amulji moshae sarajyeoga
[HC&WI]dachin naegeseo negeseo
ibyeolhaneun sunganjocha nae geokjeongi dwae
eotteohan somundeuri nal joreulkka duryeowojyeo
[HC]saranghaeseo tteonandaneun pojangeul hago
[HC&WI]heureuneun nunmureul
dakkeumyeo annyeong
uneun neol anajumyeo gomineul hae
[HC]igijeogin nae pyojeongeul gamchugo
[HC&WI]han eopsi seulpeun
nuneul boimyeo tto annyeong
[HC]saranghaessdeon sigangwa ibyeolhaneun
kkeuti dareugil baran geon aninde ijeoya hae
[HC&WI]naegeseo naegeseo
geurigo negeseo negeseo tteonalge
([WI] woah woah yeah)
[HC&WI]ibyeolhaneun sunganjocha
nae geokjeongi dwae ([WI]geokjeongi dwae)
eotteohan somundeuri
nal joreulkka duryeowojyeo ([WI]nan duryeowojyeo)
[HC]saranghaeseo tteonandaneun pojangeul hago
[HC&WI]heureuneun nunmureul
dakkeumyeo annyeong
uneun neol anajumyeo gomineul hae
[HC]igijeogin nae pyojeongeul gamchugo
[HC&WI]han eopsi seulpeun
nuneul boimyeo tto annyeong
[WI]cheoeum mannan chueokdo jiuji moshan chae
[HC]sangcheobatji mallamyeo wirohago annyeong



Hangul


하루가 하루가 지나도
잊혀지지 않지만 사랑한 시간은 끝
내일도 내일도 생각날
지워지지 않지만 떠나 보내야 할 너
이대로 유리처럼 깨어진 사이
조각난 마음은 아물지 못해 사라져가
다친 내게서 네게서
이별하는 순간조차 내 걱정이 돼
어떠한 소문들이 날 조를까 두려워져
사랑해서 떠난다는 포장을 하고
흐르는 눈물을 닦으며 안녕
우는 널 안아주며 고민을 해
이기적인 내 표정을 감추고
한 없이 슬픈 눈을 보이며 또 안녕
사랑했던 시간과 이별하는 
끝이 다르길 바란 건 아닌데 잊어야 해 
내게서 내게서 
그리고 네게서 네게서 떠날게
이별하는 순간조차
내 걱정이 돼 (걱정이 돼)
어떠한 소문들이 
날 조를까 두려워져 (난 두려워져)
사랑해서 떠난다는 포장을 하고
흐르는 눈물을 닦으며 안녕
우는 널 안아주며 고민을 해
이기적인 내 표정을 감추고
한 없이 슬픈 눈을 보이며 또 안녕
처음 만난 추억도 지우지 못한 채
상처받지 말라며 위로하고 안녕


Türkçe Tercümesi


[HC]günler bir biri ardına geçiyorlar
Ama ben seni unutamıyorum aşkımız bitmiş olsa da
Yarın da yine seni düşüneceğim
Seni silemiyorum ama gitmene izin vermeliyim
[WI]biz tıpkı cam gibi parçalanmışız
Kırık kalbim iyileşemiyor bu yüzden yok oluveriyor
[HC&WI]acı çeken benden, acı çeken senden
Birbirimize hoşça kal dediğimiz o an bile beni endişelendirmişti
Ne gibi söylentiler bana işkence edecek? korkuyorum
 [HC]seni sevdiğim için gittiğimi söyleyerek
bunu tatlı hale getiriyordum
[HC&WI]ve göz yaşlarımı silerken hoşça kal diyordum
Ağlayan seni kollarımda tutarken düşünüyordum
[HC]kendi bencil yüzümü saklayarak
[HC&WI]sonsuz üzüntü dolu bakışlarla, bir kez daha hoşçakal
[HC]tahmin etmemiştim birbirimizi sevdiğimiz zamanların
Ve sonunun, birbirimize hoşça kal dediğimiz, birbirlerinden farklı olacaklarını
[HC&WI]ama sen beni unutmalısın ve ben seni terk etmeli
([WI] woah woah yeah)
[HC&WI] Birbirimize hoşça kal dediğimiz o an
 bile beni endişelendirmişti  ([WI]endişelendirmişti)
Ne gibi söylentiler bana işkence edecek? korkuyorum ([WI]korkuyorum)
[HC] seni sevdiğim için gittiğimi söyleyerek
bunu tatlı hale getiriyordum
[HC&WI] ve göz yaşlarımı silerken hoşça kal diyordum
Ağlayan seni kollarımda tutarken düşünüyordum
[HC] kendi bencil yüzümü saklayarak
[HC&WI] sonsuz üzüntü dolu bakışlarla, bir kez daha hoşçakal
[WI]ilk tanıştığımız zamanın anılarını silmeyi başaramadan
[HC]seni rahatlatıyorum, acı çekmemeni söyleyerek veda ederken.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