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K -Moonlight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OVERDOSE
Şarkı: 02.Moonlight ( 월광)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Ay Işığı (Ay Işığı)



Romanization (Renk Kodlu)


[BH]yeah, [BH&D.O]stop, stop stop, stop
[BH]oh ho
[D.O] oh whoa whoa geu nalgaega jeojeuni
[BH&D.O]stop, stop stop, stop
[D.O]gipeojin haru teum sai
neoneun joyonghi dagawa
eodumeul geodeonaego naui jameul kkaewo
geurigon meoreojyeo
yeollin changmun neomeoro
[BH]tto gireul ilheossna, neon, neon, neon…
bamgonggiga ajik chagawo ireona
So, baby, hold on neol honja dugiga
nan geokjeongi dwae georil dugo
neoui dwireul ttaraga
[D.O]neon ssodajineun dalbicce syawo
geu hwangholhan pyojeongeun bon jeogi eopseo
[BH]geurimcheoreom meomchun nega boyeo
geu siseonkkeuten [BH&
D.O]daheul suga eopsneun
a
ngil sudo eopsneun got
s
umyeonwie bichin geon geu sarami aniya
[BH]irwojil su eopsneun seulpeun neoui story
gakkawojilsurok deo apajil teni
[BH&
D.O]geu sarangmaneun…
s
top, stop stop, stop yeah
g
eu sarangmaneun…
s
top, stop stop, stop yeah
[BH]ireohge naega neol aetage bulleo
[BH&
D.O]dagagaji ma, babe, [BH]geu nalgaega jeojeuni
[D.O]amuri malhaedo neon deulliji anha
dasi geuegero on momeul deonjyeo
wae neon wiheomhan kkumeul kkulkka

([BH&
D.O]ije geuman jichin) 
[BH]neoui mameul swige hae
neol baraboneun nae mamdo
jjijeojil geot gateunde
[D.O]neon ssodajineun dalbicce syawo
[BH](whoa oh)geu hwangholhan pyojeongeun bon jeogi eopseo
[D.O]geurimcheoreom meomchun nega boyeo
geu siseonkkeuten
[BH&D.O]daheul suga eopsneun
a
ngil sudo eopsneun got
s
umyeonwie bichin geon geu sarami aniya
[D.O]irwojil su eopsneun seulpeun neoui story
gakkawojilsurok deo apajil teni

[BH&
D.O]geu sarangmaneun…
s
top, stop stop, stop yeah
g
eu sarangmaneun…
s
top, stop stop, stop yeah
[D.O]ireohge naega neol aetage bulleo
[BH&
D.O]dagagaji ma, babe [BH]geu nalgaega jeojeuni
[D.O]neon amu il eopsdeon geoscheoreom
aesseo nareul hyanghae useoboyeodo
ganyeorin saehayan neoui eokkaega
jogeumahge tteollyeowa, I’m telling you
[BH]jamsi naui gyeoteseo
naeryeonohgo swieogado dwae
meondongi teumyeon jeo dari jeomuneun
geu goseul ttara geuttaen naraga, yeah
[BH&D.O]daheul suga eopsneun
a
ngil sudo eopsneun got ([BH]woo)
b
ami dwemyeon nara on geugeon nega aniya([BH]woo)
[D.O]irwojil su eopsneun ([BH]nunmul heulleo)
seulpeun neoui story ([BH]neoui story)
gakkawojilsurok deo apajil teni
([BH]I swear I cannot stop loving)
[BH&
D.O]sarangmaneun…
s
top, stop stop, stop yeah ([BH]tonight)
sarangmaneun…
s
top, stop stop, stop yeah ([BH]tonight)
[D.O]ireohge naega neol aetage bulleo
[BH&
D.O]meoreojijiji ma, babe,[D.O]geu nalgaega jeojeuni
[BH]geu nalgaega jeojeuni [BH&D.O]stop, stop stop, stop
[D.O]geu nalgaega jeojeuni [BH&D.O]stop, stop stop, stop
[BH]geu nalgaega jeojeuni [D.O]geu nalgaega jeojeuni 
[BH&D.O]stop, stop stop, stop [BH]geu nalgaega jeojeuni



Hangul


Yeah, stop, stop.
그 날개가 젖으니
Stop, stop. 
깊어진 하루 틈 사이
너는 조용히 다가와
어둠을 걷어내고 나의 잠을 깨워
그리곤 멀어져
열린 창문 저 너머로
또 길을 잃었나, 넌, 넌, 넌.
밤공기가 아직 차가워 일어나
So, baby, hold on 널 혼자 두기가
난 걱정이 돼 거릴 두고
너의 뒤를 따라가
넌 쏟아지는 달빛에 샤워
그 황홀한 표정은 본 적이 없어
그림처럼 멈춘 네가 보여
그 시선 끝엔
닿을 수가 없는
안길 수도 없는 곳
수면 위에 비친 건 그 사람이 아니야
이뤄질 수 없는 슬픈 너의 story
가까워질수록 더 아파질 테니
그 사랑만은…
Stop, stop, stop, stop, yeah
그 사랑만은…
Stop, stop, stop, stop, yeah
이렇게 내가 널 애타게 불러
다가가지 마, babe, 그 날개가 젖으니
아무리 말해도 넌 들리지 않아
다시 그에게 온 몸을 던져
왜 넌 위험한 꿈을 꿀까
(이제 그만 지친) 너의 맘을 쉬게 해
널 바라보는 내 맘도
찢어질 것 같은데
넌 쏟아지는 달빛에 샤워
그 황홀한 표정은 본 적이 없어
그림처럼 멈춘 네가 보여
그 시선 끝엔
닿을 수가 없는
안길 수도 없는 곳
수면 위에 비친 건 그 사람이 아니야
이뤄질 수 없는 슬픈 너의 story
가까워질수록 더 아파질 테니
그 사랑만은…
Stop, stop, stop, stop, yeah
그 사랑만은…
Stop, stop, stop, stop, yeah
이렇게 내가 널 애타게 불러
다가가지 마, babe, 그 날개가 젖으니
넌 아무 일 없던 것처럼
애써 나를 향해 웃어 보여도
가녀린 새하얀 너의 어깨가
조그맣게 떨려와, I’m telling you
잠시만 나의 곁에서
내려놓고 쉬어가도 돼
먼동이 트면 저 달이 저무는
그 곳을 따라 그땐 날아가, yeah
닿을 수가 없는
함께 할 수 없는 곳
밤이 되면 날아 온 그건 네가 아니야
이뤄질 수 없는 (눈물 흘러)
슬픈 나의 Story (나의 story)
가까워질수록 더 아파질 테니
이 사랑만은…
Stop, stop, stop, stop, yeah (tonight)
이 사랑만은…
Stop, stop, stop, stop, yeah (tonight)
이렇게 내가 널 애타게 불러
멀어지지 마, babe, 그 날개가 젖으니
그 날개가 젖으니


Türkçe Çevirisi


[BH]yeah, [BH&D.O]Dur dur dur dur
[BH]oh ho
[D.O] oh whoa whoa kanatların ıslanacak
[BH&D.O] Dur dur dur dur
[D.O]gece çöktüğünde bana yaklaşıyorsun sessizce
karanlığı kaldırarak beni uykumdan uyandırıyor
Ve açık pnecereden çıkıp beni terk ediyor
[BH]yolunu kaybettin mi yine sen sen sen
Gece havası hala soğuk hadi kalk
bu yüzden bebeğim dayan seni yalnız bırakamam
belli mesafeden arkandan izliyorum seni
[D.O]bir ay ışığı yağmuru ile yıkanıyorum hiç
Böyle büyüleyici bir ifade görmemiştim
[BH]seni hala bir resim gibi görüyorum
O bakışların sonundaki yerde
[BH&D.O]dokunulamayan bir yer tutulamayan bir yer
Yüzeydeki yansıma onun yansıması değil
[BH]bu benim gerçekleşmeyecek üzgün hikayem
Yaklaştıkça acı daha çok artıyor daha çok
[BH&
D.O]sadece o Dur dur dur dur yeah
s
adece o Dur dur dur dur yeah
[BH]sana bu şekilde sesleniyorum
[BH&
D.O]yaklaşma bebeğim, [BH]kanatların ıslanacak
[D.O]ne kadar konuşsam da beni duyamıyorsun
Kendini yine onun üzerine atıyorsun
neden bu kadar tehlikeli rüya kuruyorsun

([BH&
D.O]şimdi bırak yorulmayı) 
[BH]kalbine ve bırak dinlensin
kalbim parçalandı seni izlerken birçok küçük parçaya
[D.O]bir ay ışığı yağmuru ile yıkanıyorum
[BH](whoa oh)hiç böyle büyüleyici bir ifade görmemiştim
[D.O]seni hala bir resim gibi görüyorum
 o bakışlarının sonundaki yerde
[BH&D.O] dokunulamayan bir yer tutulamayan bir yer
Yüzeydeki yansıma onun yansıması değil
[D.O] bu benim gerçekleşmeyecek üzgün hikayem
Yaklaştıkça acı daha çok artıyor daha çok
[BH&
D.O] sadece o Dur dur dur dur yeah
s
adece o Dur dur dur dur yeah
[D.O] sana bu şekilde sesleniyorum
[BH&
D.O]yaklaşma bebeğim, [BH]kanatların ıslanacak
[D.O]hiçbir şey olmamış gibi acı
içinde gülümseyiveriyorsun bana
ama ince beyaz omuzların titremeye
başlıyor sana söylüyorum
[BH]dinlen yaımda sadece kısa bir süreliğine
şafak vakti geldiğinde sen,
Kararan aya doğru uçabilirsin yeah
[BH&D.O] dokunulamayan bir yer
tutulamayan bir yer ([BH]woo)
Y
üzeydeki yansıma onun yansıması değil ([BH]woo)
[D.O] bu benim gerçekleşmeyecek ([BH]gözyaşları akıyor)
üzgün hikayem ([BH]hikayem)
Yaklaştıkça acı daha çok artıyor daha çok
([BH]yemin ederim sevmeyi bırakamıyorum)
[BH&
D.O] sadece bu Dur dur dur dur yeah ([BH]bu gece)
s
adece bu Dur dur dur dur yeah ([BH]bu gece)
[D.O] sana bu şekilde sesleniyorum
[BH&
D.O]çok uzaklaşma bebeğim,[D.O]kanatların ıslanacak
[BH] kanatların ıslanacak [BH&D.O] Dur dur dur dur
[D.O] kanatların ıslanacak [BH&D.O] Dur dur dur dur
[BH] kanatların ıslanacak [D.O] kanatların ıslanacak
[BH&D.O] Dur dur dur dur [BH] kanatların ıslanacak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