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K - Baby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XOXO (Kiss Version)
Şarkı: 9. Baby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Bebeğim



Romanization (Renk Kodlu)


[BH]naega nungama gidohan i sungani
geudae ein mameul anajulge cheoncheonhi

[D.O]oneuri hanbeonui Chance
na naeditneun cheot georeum
[SU]yaksok halge jal halgeoya
gidaemankeum na yeoksi haengbokhage

[CY]uri dul manui kkum geu cheot georeum
[SH]nae nuni wae iri [D.O]nunbusyeo hage dwae
[SH]simjangi wae iri [BH]michin deut ttwige hae
[SH]sum gappa ojiman
[D.O]naegen neomu sojunghae itjima
[EXO]maen cheoeum ne kkum, ne mal,
geu nunmulboda jinhan
tto cheongugui nektaboda dalkomhaetdeon
Yes, you are m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H]yaksokhae na meomchuji anheulge
geudaeman bomyeo
[D.O]naega nun gama gidohan i sungani
geu eolmana son kkobawatdeon geu narinji

[KAI]oneuri hanbeonui Chance
na naeditneun cheot georeum
[SU]swipji anheul geoya ara
tteoreojin siganmankeum meoreojyeoseo

[CY]natseon geu eolgul nal seulpeuge hae
[SH]nae nuni wae iri [D.O]nunbusyeo hage dwae
[SH]simjangi wae iri [BH]michin deut ttwige hae
[SH]sum gappa ojiman
[D.O]naegen neomu sojunghae itjima
[EXO]maen cheoeum ne kkum, ne mal,
geu singgeureopdeon yeoreum
tto cheongugui namjjok boda challanhaetdeon
Yes, you are m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D.O]yaksokhae na meomchuji anheulge
geudaeman bomyeo
[SU]neomu babo gatdaneun geol nado jal ara
neo bakke moreuge doen ireon naega natseoreo

[BH]jigeum naeditneun cheot georeumeul
ttara girl, please come closer
[D.O]naui cheongugin geudaeman barabol su itge
[EXO]maen cheoeum ne kkum, ne mal,
geu nunmulboda jinhan
tto cheongugui nektaboda dalkomhaetdeon
Yes, you are m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D.O]gaseum gipsugi ppajyeosseo
[BH]neomani jeonburangeol, cheongugirangeol
[D.O&BH]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y
aksokhae geudaedo naman bomyeo
[KAI]naman saranghae



Hangul


내가 눈감아 기도한 순간이
그대 에인 맘을 안아줄게 천천히
오늘이 한번의 Chance
내딛는 걸음
약속 할게 할거야
기대만큼 역시 행복하게
우리 만의 걸음
눈이 이리 눈부셔 하게
심장이 이리 미친 뛰게
가빠 오지만
내겐 너무 소중해 잊지마
처음 , ,
눈물보다 진한
천국의 넥타보다 달콤했던
Yes, you are m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약속해 멈추지 않을게
그대만 보며
내가 감아 기도한 순간이
얼마나 꼽아왔던 날인지
오늘이 한번의 Chance
내딛는 걸음
쉽지 않을 거야 알아
떨어진 시간만큼 멀어져서
낯선 얼굴 슬프게
눈이 이리 눈부셔 하게
심장이 이리 미친 뛰게
가빠 오지만
내겐 너무 소중해 잊지마
처음 , ,
싱그럽던 여름
천국의 남쪽 보다 찬란했던
Yes, you are m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약속해 멈추지 않을게
그대만 보며
너무 바보 같다는 나도 알아
밖에 모르게 이런 내가 낯설어
지금 내딛는 걸음을
따라 girl, please come closer
나의 천국인 그대만 바라볼 있게
처음 , ,
눈물보다 진한
천국의 넥타보다 달콤했던
Yes, you are m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가슴 깊숙이 빠졌어
너만이 전부란걸, 천국이란걸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약속해 그대도 나만 보며
나만 사랑해



Türkçe Çevirisi


[BH]kapattığım gözlerimle kendi kendime dua ettim
bu an gelsin diye sana sarılacağım sevgilimin kalbine yavaşça
[D.O]bugün tek şansımız olacak,
ilk adımı ben atacağım
[SU]sana söz veriyorum sana karşı iyi olacağım
[CY]hayalimize doğru o ilk adımı atalım
[SH]neden gözlerim [D.O]böylesine parıyorlar?
[SH]Neden kalbim [BH]böyle çılgınca çarpıyor?
[SH]neffesim kesiliyor ama
[D.O]bu çok değerli sakın unutma
[EXO]en başında düşlerin sözlerin
gözyaşlarından daha ağırdı
cennetin nektarından da daha tatlı
evet, sen benim bebeğimsin, bebeğim bebeğim,
Bebeğim bebeğim bebeğim
[BH]sana söz veriyorum durmayacağım
sadece sana baktığım sürece
[D.O]kapattığım gözlerimle kendi kendime
dua ettim Bu an gelsin diye bugünün
gelmesini uzun süredir beklemiştim
[KAI]bugün tek şansımız ilk adımı ben atacağım
[SU]biliyorum bu kolay olmayacak
Ayrı kaldığımız sürece birbirimizden uzaklaştık
[CY]o yabancı yüz beni üzüntü içinde bırakıyor
[SH]neden gözlerim [D.O]böylesine parıyorlar?
[SH]Neden kalbim [BH]böyle çılgınca çarpıyor?
[SH]neffesim kesiliyor ama
[D.O]bu çok değerli sakın unutma
[EXO]en başında düşlerin sözlerin
gözyaşlarından daha ağırdı
cennetin nektarından da daha tatlı
evet, sen benim bebeğimsin, bebeğim bebeğim,
Bebeğim bebeğim bebeğim
[D.O] sana söz veriyorum durmayacağım
sadece sana baktığım sürece
[SU]biliyorum fazlasıyla aptalca davranıyorum
Buna alışkın değilim sadece seni biliyorum
[BH]ilk adımı attığımda takip et beni sevgilim
Lütfen biraz daha yakınıma gel
[D.O]böylece sadece sana bakabilirim
cennetim olan sana oh
[EXO] en başında düşlerin sözlerin
gözyaşlarından daha ağırdı
cennetin nektarından da daha tatlı
evet, sen benim bebeğimsin, bebeğim bebeğim,
Bebeğim bebeğim bebeğim
[D.O]kalbimin derinliklerinden sana bağlandım
[BH]sadece sen her şeyimsin cennetim
[D.O&BH] evet, sen benim bebeğimsin, bebeğim bebeğim,
 Bebeğim bebeğim bebeğim
 sadece bana bakacağına söz ver
[KAI]sadece beni sev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