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Velvet - Time Slip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The Red
Şarkı: 07. Time Slip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Zaman Geçiyor


Romanization (Renk Kodlu)


[SG]kkaegien ssitgien chikchikhan Monday
([RV]nalssi isanghae)
[JOY]jeo moningberedo nun tteojijil anhne
([RV]minyang pigonhae)
[WEN]kkum sogeul hemaegie wanbyeokhan Morning
kkul gateun danjame seureureureuk ppajine
[YR]jakku gipigipi ppallyeo deureo
puksinpuksin gamgyeooneun ibol pado soge

[IR]Stay in bed today hwangholhan kkumgyeol soge
[RV]nuneul gameumyeon Time Slip
[WEN]jamgyeore chwihae
[RV]mikkeureojyeoga Time Slip
[WEN]tto dareun segyero
[RV]nuneul gameumyeon Time Slip
[WEN]eodideun Best place
[RV]mikkeureojyeo I love it
[JOY]kkok kkeureoaneun begaeneun
eoneusae ne neorbeun pum 
([RV]Baby here we go)
Oh no mama don’t wake me up
jeoldae kkaegi sirheun kkum

[IR]chimdae bakkui jeo sesangeun
ppareuge doragal ppun 
([RV]Baby here we go)
aju jogeumman 1, 2, 3
ani ttak sibbunman deo
[JOY]dareun segyero, eodideun Best place
[WEN]eolmamankeumi jinasseulkka
yeongwanieotdeon geotman gata

[SG]ttatteuthaetdeon kkum sogeseo
dasi neoreul mannal su isseo
[YR]jakku gipigipi ppallyeo deureo
puksinpuksin gamgyeooneun ibol pado soge

[JOY]ilbun, ibun, sambun, sabun nun tteobomyeon
samsibsabun eotteokhae I don’t care

[SG]Stay in bed today hwangholhan kkumgyeol soge
[IR]Stay in bed today hwangholhan kkumgyeol soge
[RV]nuneul gameumyeon Time Slip
[SG]jamgyeore chwihae
[RV]mikkeureojyeoga Time Slip
[SG]tto dareun segyero
[RV]nuneul gameumyeon Time Slip
[SG]eodideun Best place
[RV]mikkeureojyeo I love it
[WEN]gabgabhadeon jeo cheonjangeun
eoneusae hayan gureum
 ([RV]Baby here we go)
Oh no mama don’t wake me up
jeoldae kkaegi sirheun kkum

[YR]i sunganmaneun modeun ge
naega sangsanghandaero
 ([RV]Baby here we go)
aju jogeumman 1, 2, 3
ani ttak sibbunman deo
[SG]nareunhan sigan gamgak sogeseo
jeogi Real world jeomjeom adeukhaejyeo

[WEN]nae mami wonhan meotjin modeun ge
nun gameumyeon yeogie
 [SG]Oh
[IR]kkok kkeureoaneun begaeneun
eoneusae ne neorbeun pum
 ([RV]Baby here we go)
Oh no mama don’t wake me up
jeoldae kkaegi sirheun kkum

[JOY]chimdae bakkui jeo sesangeun
ppareuge doragal ppun 
([RV]Baby here we go)
aju jogeumman 1, 2, 3 ani ttak sibbunman deo
[WEN]Baby here we go [RV]Baby here we go
[JOY]Baby here we go [RV]Baby here we go



Hangul


깨기엔 씻기엔 칙칙한 Monday
(날씨 이상해)
저 모닝벨에도 눈 떠지질 않네
(마냥 피곤해)
꿈 속을 헤매기에 완벽한 Morning
꿀 같은 단잠에 스르르륵 빠지네
자꾸 깊이깊이 빨려 들어
폭신폭신 감겨오는 이불 파도 속에
Stay in bed today 황홀한 꿈결 속에
눈을 감으면 Time Slip
잠결에 취해
미끄러져가 Time Slip
또 다른 세계로
눈을 감으면 Time Slip
어디든 Best place
미끄러져 I love it
꼭 끌어안은 베개는
어느새 네 넓은 품 (Baby here we go)
Oh no mama don’t wake me up
절대 깨기 싫은 꿈
침대 밖의 저 세상은
빠르게 돌아갈 뿐 (Baby here we go)
아주 조금만 1, 2, 3
아니 딱 10분만 더
다른 세계로, 어디든 Best place
얼마만큼이 지났을까
영원이었던 것만 같아
따뜻했던 꿈 속에서
다시 너를 만날 수 있어
자꾸 깊이깊이 빨려 들어
폭신폭신 감겨오는 이불 파도 속에
1분, 2분, 3분, 4분 눈 떠보면
34분 어떡해 I don’t care
Stay in bed today 황홀한 꿈결 속에
Stay in bed today 황홀한 꿈결 속에
눈을 감으면 Time Slip
잠결에 취해
미끄러져가 Time Slip
또 다른 세계로
눈을 감으면 Time Slip
어디든 Best place
미끄러져 I love it
갑갑하던 저 천장은
어느새 하얀 구름 (Baby here we go)
Oh no mama don’t wake me up
절대 깨기 싫은 꿈
이 순간만은 모든 게
내가 상상한대로 (Baby here we go)
아주 조금만 1, 2, 3
아니 딱 10분만 더
나른한 시간 감각 속에서
저기 Real world 점점 아득해져
내 맘이 원한 멋진 모든 게
눈 감으면 여기에 Oh
꼭 끌어안은 베개는
어느새 네 넓은 품 (Baby here we go)
Oh no mama don’t wake me up
절대 깨기 싫은 꿈
침대 밖의 저 세상은
빠르게 돌아갈 뿐 (Baby here we go)
아주 조금만 1, 2, 3
아니 딱 10분만 더
Baby here we go Baby here we go
Baby here we go Baby here we go



Türkçe Çevirisi


[SG]bu Pazartesi hava kalkmak ya da duş almak için fazla kapalı 
([RV]hava kötü)
[JOY]alarm çaldığında gözlerim bile açılmadı
([RV]sadece yorgunum)
[WEN]rüyalarda kaybolmak için mükemmel bir sabah bu
bal kadar tatlı olan bir rüyanın içine düşüveriyorum
[YR]gittikçe daha ve daha derine düşüyorum
battaniyemin yumuşak dalgalarının arasında

[IR]yatakta kal bugün kendimden geçtiğim rüyamın içinde
[RV]gözlerimi kapatıyorum, zaman geçiyor
[WEN]uykuyla sarhoş oluyorum
[RV]uzaklara kayıyorum, zaman geçiyor
[WEN]bambaşka bir dünyaya doğru
[RV] gözlerimi kapatıyorum, zaman geçiyor
[WEN]neresiyse burası en mükemmel yerdeyim
[RV]uzaklara kayıyorum bunu seviyorum
[JOY]sarılmakta olduğum yastığım
senin kollarına dönüşüveriyor 
([RV]Bebeğim işte başlıyoruz)
Oh hayır anne beni uyandırma
asla uyanmak istemeyeceğim bir rüya bu
[IR]yatağımın dışındaki dünya
çok hızlı dönüyor 
([RV] Bebeğim işte başlıyoruz)
sadece birazıcık daha 1, 2, 3
hayır sadece 10 dakika daha
[JOY] bambaşka bir dünyaya doğru en mükemmel olan yer
[WEN]ne kadar zaman geçti?
bana sonsuzluk gibi geldi

[SG]seninle yeniden karşılaşabilirim
sıcacık bir rüyada belki
[YR] gittikçe daha ve daha derine düşüyorum
battaniyemin yumuşak dalgalarının arasında

[JOY]1 dakika 2 dakika 3 dakika 4 dakika
gözlerimi açtığımda 34 dakika olmuştu umurumda değil

[SG] yatakta kal bugün kendimden geçtiğim rüyamın içinde
[IR] yatakta kal bugün kendimden geçtiğim rüyamın içinde
[RV]gözlerimi kapatıyorum, zaman geçiyor
[SG]uykuyla sarhoş oluyorum
[RV]uzaklara kayıyorum, zaman geçiyor
[SG]bambaşka bir dünyaya doğru
[RV] gözlerimi kapatıyorum, zaman geçiyor
[SG]neresiyse burası en mükemmel yerdeyim
[RV]uzaklara kayıyorum bunu seviyorum
[WEN]beyaz donuk tavan bir anda
gökyüzüne dönüşüveriyor
 ([RV] Bebeğim işte başlıyoruz)
Oh hayır anne beni uyandırma
asla uyanmak istemeyeceğim bir rüya bu

[YR]bu anda hayal edebilirim
ne isteyecek olursam
 ([RV] Bebeğim işte başlıyoruz)
sadece birazıcık daha 1, 2, 3
hayır sadece 10 dakika daha
[SG]tüm o tembellik vaktinde
gerçek dünya uzaklaşmaya başlıyor

[WEN]kalbimin arzuladığı her güzel şey
gözlerimi kapattığımda orada oluyor
 [SG]Oh
[IR] sarılmakta olduğum yastığım
senin kollarına dönüşüveriyor
 ([RV]Bebeğim işte başlıyoruz)
Oh hayır anne beni uyandırma
asla uyanmak istemeyeceğim bir rüya bu

[JOY] yatağımın dışındaki dünya
çok hızlı dönüyor
 ([RV] Bebeğim işte başlıyoruz)
sadece birazıcık daha 1, 2, 3 hayır sadece 10 dakika daha
[WEN]Bebeğim işte başlıyoruz [RV]Bebeğim işte başlıyoruz
[JOY]Bebeğim işte başlıyoruz 
[RV]Bebeğim işte başlıyoruz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