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Europa.-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Mr.Mr.
Şarkı: 03.Europa (유로파)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Avrupa (Avrupa)



Romanization (Renk Kodlu)


[JES]nan cheoncheonhi bareul ormgyeo
geudaeegero jom deo gakkai gago sipeo
soneul naemireo bwatji geudae mollae
[TIF]neoui juwireul dolmyeo [YN]maeil maeil
[TIF]neomaneul baraboneun [YN]yuropa
[YR]aju jogeumssik keojyeoon nae maeumi malhaesseo
[TY]ijen geudaeegero gal siganiya
[SNSD]daheul su eopdeon [TY]uriui geori
[SNSD]kkumiyeo naege wayo geu aneseo salge
kkaman eodum sok 
[SUN]neoman boyeo
[TY]kkeut eobsi dolgo itjyo on him dahaedo
[SNSD]deo gakkaul su eopdaneun geol arayo
[SY]”deo gakkaul su eopdaneun geol ara..”
[TIF]byeoreun chagapgo nan honjajyo
geudaeneun yeojeonhi gateun georireul jikimyeo
nareul bara boneyo janinhage
[SUN]seodulji anko galge [HY]maeil maeil
[SUN]naega hal su inneun mankeum [HY]hae bolge
[SY]aju jogeumssik keojyeoon nae maeumi malhaesseo
[SH]ijen geudaeegero gal siganiya
[SNSD]daheul su eopdeon [SH]uriui geori
[SNSD]kkumiyeo naege wayo geu aneseo salge
kkaman eodum sok
 [SUN]neoman boyeo
[SH]kkeut eobsi dolgo itjyo on him dahaedo
[SNSD]deo gakkaul su eopdaneun geol arayo
[YN]”deo gakkaul su eopdaneun geol ara..”
[JES]seulpeumui pyojeongeun deung dwiro
yeongwonhi boyeojuji anha

[SH]neoui bicheul badado nae
geurimjamaneun eoreoga
[TIF]nal jabajwo deo ganghage kkeureo anajwo
[TY]naneun neo eobsi sal su eobseo
You are the only one yeongwonhi
[SNSD]daheul su eopdeon 
[JES]uriui geori ([TY]Ooh~ eopdeon)
[SNSD]kkumiyeo naege wayo geu aneseo salge
([JES]Yeah yeah yeah~)
kkaman eodum sok [SUN]neoman boyeo
[SNSD]kkeut eobsi dolgo itjyo on him dahaedo
([TY]Ooh~ [SUN]on him daheado~)
[SNSD]daheul su eopdeon [JES]uriui geori 
([SUN]urirui geori~)
[SNSD]kkumiyeo naege wayo geu aneseo salge
([TIF]geu aneseo salge~)
deo gakkaul su eopdaneun geol arayo
[YR]“deo gakkaul su eopdaneun geol ara..”



Hangul


난 천천히 발을 옮겨
그대에게로 좀 더 가까이 가고 싶어
손을 내밀어 봤지 그대 몰래
너의 주위를 돌며 매일 매일
너만을 바라보는 유로파
아주 조금씩 커져온 내 마음이 말했어
이젠 그대에게로 갈 시간이야
닿을 수 없던 우리의 거리
꿈이여 내게 와요 그 안에서 살게
까만 어둠 속 너만 보여
끝 없이 돌고 있죠 온 힘 다해도
더 가까울 수 없다는 걸 알아요
“더 가까울 수 없다는 걸 알아..”
별은 차갑고 난 혼자죠
그대는 여전히 같은 거리를 지키며
나를 바라 보네요 잔인하게
서둘지 않고 갈게 매일 매일
내가 할 수 있는 만큼 해 볼게
아주 조금씩 커져온 내 마음이 말했어
이젠 그대에게로 갈 시간이야
닿을 수 없던 우리의 거리
꿈이여 내게 와요 그 안에서 살게
까만 어둠 속 너만 보여
끝 없이 돌고 있죠 온 힘 다해도
더 가까울 수 없다는 걸 알아요
“더 가까울 수 없다는 걸 알아..”
슬픔의 표정은 등 뒤로 
영원히 보여주지 않아
너의 빛을 받아도 내 
그림자만은 얼어가
날 잡아줘 더 강하게 끌어 안아줘
나는 너 없이 살 수 없어
You are the only one 영원히
닿을 수 없던 우리의 거리
꿈이여 내게 와요 그 안에서 살게
까만 어둠 속 너만 보여
끝 없이 돌고 있죠 온 힘 다해도
닿을 수 없던 우리의 거리
꿈이여 내게 와요 그 안에서 살게
더 가까울 수 없다는 걸 알아요
“더 가까울 수 없다는 걸 알아..”



Türkçe Çevirisi



[JES]Ben yavaşça ayağımı hareket ettiriyorum
Sana biraz daha yaklaşmak istiyorum
Gizlice elimi uzatıveriyorum
[TIF]ben senin etrafında dönüyorum [YN]hergün hergün
[TIF]sadece sana bakan [YN]bir avrupa
[YR]yavaş yavaş büyüyen kalbim konuştu
[TY]Şimdi sana gelme zamanı
[SNSD]Dokunmak için çok uzağız [TY]sen ve ben
[SNSD]düşle, lütfen bana gel ki seninle olabileyim
Siyah karanlığın içinde
[SUN]sadece seni görüyorum
[TY]Hiç durmadan dönüyorum ama tüm gücümle bile
[SNSD]Biliyorum ki daha fazla yaklaşamam
[SY]” Biliyorum ki daha fazla yaklaşamam..”
[TIF]yıldızlar soğuk ve ben yalnızım
sen her zamanki kadar uzaktasın
zalimce bana bakıyorsun
[SUN]Sana gelirken acele etmeyeceğim [HY]hergün hergün
[SUN]elimden gelenin en iyisini [HY]deneyeceğim
[SY] yavaş yavaş büyüyen kalbim konuştu
[SH] Şimdi sana gelme zamanı
[SNSD] Dokunmak için çok uzağız [SH] sen ve ben
[SNSD]düşle, lütfen bana gel ki seninle olabileyim
Siyah karanlığın içinde
[SUN]sadece seni görüyorum
[SH] Hiç durmadan dönüyorum ama tüm gücümle bile
[SNSD] Biliyorum ki daha fazla yaklaşamam
[YN]” Biliyorum ki daha fazla yaklaşamam..”
[JES]Üzgün yüzümü geride bırakıyorum
Onu sana asla gösteremem

[SH]Senin ışığın bana ulaştığında bile
Gölgelerim donmuş gibi sabit kalıyor
[TIF]Yakala beni daha da güçlüce çek kendine
[TY]Sen olmadn ben yaşayamam
Sonsuza dek benim için tek olacaksın
[SNSD] Dokunmak için çok uzağız  
[JES] sen ve ben ([TY]Ooh~ uzağız)
[SNSD] düşle, lütfen bana gel ki seninle olabileyim
([JES]Yeah yeah yeah~)
Siyah karanlığın içinde[SUN]sadece seni görüyorum
[SNSD] Hiç durmadan dönüyorum ama tüm gücümle bile
 
([TY]Ooh~ [SUN] ama tüm gücümle bile ~)
[SNSD] Dokunmak için çok uzağız  [JES] sen ve ben
([SUN] sen ve ben ~)
[SNSD] düşle, lütfen bana gel ki seninle olabileyim 
([TIF] seninle olabileyim ~)
Biliyorum ki daha fazla yaklaşamam
[YR]“ Biliyorum ki daha fazla yaklaşama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