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ing --(SJ-K.R.Y)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THIS IS LOVE (MAMACITA  Repackage)
Şarkı:   04. ...ing (중)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yorum  (yapıyorum)


Romanization (Renk Kodlu)


[YS]Ne saenggagi nal ttaemada yogeul haesseosseo
Geureomyeon jogeum naajyeosseo

[RW]Heunjeogi doel manhan geon da jiwobeoryeosseo
Geuraedo gieogeun neomu manha
[KH]Eotteoke naege jeonhwa hal suga
Mundeuk tteoolla jeonhwa hal suga
Gikkeot kkeonaendaneun mari gyeou mwohae
[RW]Neol itgo inneun jung gaseumi apeun jung
Miwodo haneun jung yongseodo haneun jung

[YS]Mworado gwaenchanha sarangeun kkeutnasseo
Neol moreudeon nallo doedora ganeun jung
[KH]Nan amureon maldo haji anheul geoya
Bangaun naesaekdo haji anheulge

[RW]Gwikkaji deullineun simjangsoril meomchuryeo
Sumjocha swiji anko inneun naege
[YS]Gikkeot kkeonaendaneun mari gyeou mwohae
[KH]Neol itgo inneun jung gaseumi apeun jung
Miwodo haneun jung yongseodo haneun jung
Mworado gwaenchanha sarangeun kkeutnasseo
Neol moreudeon nallo doedora ganeun jung
[RW]Imi nan chungbunhi apeun geol
Hwaginhaji anhado apeun geol

[KH]Nega geuriwoseo apeun ge anya
[YS]Geunyang heojeonhaejyeo nunmuri nan geoya
[K.R.Y.]Neol itgo inneun jung gaseumi apeun jung
Miwodo haneun jung yongseodo haneun jung
M
worado gwaenchanha sarangeun kkeutnasseo
Neol moreudeon nallo doedora ganeun jung
[RW]Dasineun ne moksori deutji ankireul barae



Hangul



네 생각이 날 때마다 욕을 했었어 
그러면 조금 나아졌어
흔적이 될 만한 건 다 지워버렸어
 그래도 기억은 너무 많아
어떻게 내게 전화 할 수가 
문득 떠올라 전화 할 수가 
기껏 꺼낸다는 말이 겨우… 뭐해 
널 잊고 있는 중 가슴이 아픈 중 
미워도 하는 중 용서도 하는 중 
뭐라도 괜찮아 사랑은 끝났어 
널 모르던 날로 되돌아 가는 중
난 아무런 말도 하지 않을 거야 
반가운 내색도 하지 않을게
귀까지 들리는 심장소릴 멈추려 
숨조차 쉬지 않고 있는 내게
기껏 꺼낸다는 말이 겨우… 뭐해 
널 잊고 있는 중 가슴이 아픈 중 
미워도 하는 중 용서도 하는 중 
뭐라도 괜찮아 사랑은 끝났어 
널 모르던 날로 되돌아 가는 중
이미 난 충분히 아픈 걸, 
확인하지 않아도 아픈 걸
네가 그리워서 아픈 게 아냐 
그냥 허전해져 눈물이 난 거야
널 잊고 있는 중 가슴이 아픈 중 
미워도 하는 중 용서도 하는 중 
뭐라도 괜찮아 사랑은 끝났어 
널 모르던 날로 되돌아 가는 중
다시는 네 목소리 듣지 않기를 바래



Türkçe Çevirisi



[YS]Ne zaman senin hakkında düşünsem, küfür ediyorum
Böylece birazıcık daha iyi hissedebiliyorum

[RW]Endişelenmeme neden olabilecek her şeyi sildim
Ama yine de çok fazla anı var
[KH]Nasıl olurda beni ararsın?
Sırf aklına geldim diye beni ararsın?
Üstelik söylediğin tek şey nasıl ‘Ne yapıyorsun?’ olabilir?
[RW]Seni unutuyorum, kalp ağrısı çekiyorum
Senden nefret ediyorum, seni affediyorum

[YS]Ne olursa olsun sorun değil, aşk bitti
Seni tanımamış olduğum günlere dönüyorum
[KH]Ben hiçbir söz söylemeyeceğim
Seni gördüğüm için bile mutlu görünmeyeceğim
[RW]Kulaklarımda atan kalbimin atış sesini
Durdurabilmek için, nefes bile almıyorum
[YS]Yine de sen bana sorabiliyorsun ‘ne yapıyorsun?’ diye
[KH] Seni unutuyorum, kalp ağrısı çekiyorum
Senden nefret ediyorum, seni affediyorum
Ne olursa olsun sorun değil, aşk bitti
Seni tanımamış olduğum günlere dönüyorum
[RW]Zaten canım yeterince fazla yanıyor
Kontrol etmeye gerek yok canım yanıyor
[KH]Canım seni özlediğim için yanmıyor
[YS]Ama sadece bomboş hissettiğim için ağlıyorum
[K.R.Y.] Seni unutuyorum, kalp ağrısı çekiyorum
Senden nefret ediyorum, seni affediyorum
N
e olursa olsun sorun değil, aşk bitti
Seni tanımamış olduğum günlere dönüyorum
[RW]Umarım bir daha senin sesini hiç duyma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