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 Promise (EXO 2014)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Love Me Right (Korece Vers.) (Exodus Repackage)
Şarkı: 4.Promise (약속) (EXO 2014)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Söz (Söz)



Romanization (Renk Kodlu)



[BH] oooo yeah
[CH]Gakkeum nan nuneul gamgo neoui saenggake bbajyeo
mudae wi nae moseubeul sangsanghagon haesseo

[LAY]Seotureun nae moseubdo johahaejun neoyeottjiman
Gwabunhan geu sarangeul badado dwi gettni
[D.O.]Eonjena geu jarie gidaryeojun neo
Du parro nal gamssaanajun gomaun neo

[BH]Jeoldaero ijjianheulgeoya
Haengbokhage mandeuleojulgeoya
Hanaran geu malcheoreom
[EXO]Sigani jinado malhaji mothago
Mam sokeuro samkhineun mal
Mianhadago neol saranghandago
Jigeum cheoreom mideodallago
[SU]Neol annajulke du son jabajulge
Ni mameul pyohyeonhae jul suittdamyeon

[XM]Nae modeungeol bachilke[CH] yeah
[KAİ]ne usneun geu moseubeul jikyeojugo sipeo
([SH]jikyeojugo sipeo)
[BH]hangsang neol
[CY]eonjebuteoinji neon useodo uneun geosman gatasseo
mam pyeonhi nal saranghaji moshago tto
chueogeul tteoollyeo geuriwohae
jogeumeun nega antakkawo
johajil geora ijhyeojil geora haneun wiro jochado
neoreul dallae jul suga eopsgie tto naneun buranhae hae
tteonaji malla neol butjapgo sipeo
imi eogin yaksok doedollil suga
eopsdaneun geol ara hajiman na
pyeongsaeng ne gyeoteseo sara sumswigo sipeo
cheoeumcheoreom haengbokhagil bireo
gomawo mianhae saranghae
negen nae modeungeol da jwodo mojara
nae saranga pyeongsaeng jikyeojulge
naman ttaraomyeon dwae
[XM]eonjena geu jarie gidaryeojun neo
du pallo gamssa anajun gomaun neo
[CH]jeoldaero ijji anheul geoya
haengbokhage mandeureojul geoya
hanaran geu malcheoreom
[EXO]himdeulgo jichyeodo maeumi
dachyeodo nan tto dasi mudaewiro
dasi hanbeon deo na himeul naebolge
gidaryeojun neoreul wihaeseo
[KAİ]neol anajulge du son jabajulge
[XM]ne mami pyeonhaejil su issdamyeon
[D.O.]nae modeungeol bachilge
[SU]cham johasseossdeon naldeul
neowa hamkkehaessdeon nae saengilnarui mudae

[D.O]neoui mal hanmadiga naege himi dwaessdeon ttae
[LAY]I know
[BH]yaksokhalge nega silmang an hage
([EXO]neoege yaksokhalge hangsang useul su issge)
yaksokhaejwo geunyang jigeumcheoreomman
([EXO]naege yaksokhaejwo neoreul bol su issge)
[CH]manhido apahaesseul neoui mameul
naega kkok anajul geoya
[EXO]sigani jinado malhaji moshago
mamsogeuro samkineun na
mianhadago neol saranghandago
jigeumcheoreom mideodallago
[LAY]neol anajulge du son jabajulge
yeongwonhi hamkke hal su issdamyeon

[D.O.]nae modeungeol bachilge
[CH]ou- Yeah
[SH]I promise you



Hangeul



가끔 이 문을 닫고 난 생각에 빠져
무대 위 내 모습을 상상하곤 했어
서투른 내 모습도 좋아해 준 너였지만
과분한 그 사랑을 받아도 되는지
언제나 그 자리에 기다려준 너
두 팔로 감싸 안아준 고마운 너
절대로 잊지 않을 거야
행복하게 만들어줄 거야
하나란 그 말처럼
시간이 지나도 말하지 못하고 맘속으로 삼키는 나
미안하다고 널 사랑한다고 지금처럼 믿어달라고
널 안아줄게 두 손 잡아줄게
네 맘이 편해질 수 있다면
내 모든걸 바칠게
네 웃는 그 모습을 지켜주고 싶어 (지켜주고 싶어)
항상 널
언제부터인지 넌 웃어도 우는 것만 같았어
맘 편히 날 사랑하지 못하고 또
추억을 떠올려 그리워해
조금은 네가 안타까워
좋아질 거라 잊혀질 거라 하는 위로 조차도
너를 달래 줄 수가 없기에 또 나는 불안해 해
떠나지 말라 널 붙잡고 싶어
이미 어긴 약속 되돌릴 수가
없다는 걸 알아 하지만 나
평생 네 곁에서 살아 숨쉬고 싶어
처음처럼 행복하길 빌어
고마워 미안해 사랑해
네겐 내 모든걸 다 줘도 모자라
내 사랑아 평생 지켜줄게
나만 따라오면 돼
언제나 그 자리에 기다려준 너
두 팔로 감싸 안아준 고마운 너
절대로 잊지 않을 거야
행복하게 만들어줄 거야
하나란 그 말처럼
힘들고 지쳐도 마음이 다쳐도 
난 또 다시 무대위로
다시 한번 더 나 힘을 내볼게 
기다려준 너를 위해서
널 안아줄게 두 손 잡아줄게
네 맘이 편해질 수 있다면
내 모든걸 바칠게
참 좋았었던 날들
너와 함께했던 내 생일날의 무대
너의 말 한마디가 내게 힘이 됐던 때
I know
약속할게 네가 실망 안 하게
(너에게 약속할게 항상 웃을 수 있게)
약속해줘 그냥 지금처럼만
(나에게 약속해줘 너를 볼 수 있게)
많이도 아파했을 너의 맘을
내가 꼭 안아줄 거야
시간이 지나도 말하지 못하고 
맘속으로 삼키는 나
미안하다고 널 사랑한다고
 지금처럼 믿어달라고
널 안아줄게 두 손 잡아줄게
영원히 함께 할 수 있다면
내 모든걸 바칠게
오우- Yeah
I promise you



Türkçe Çevirisi



[BH] oooo yeah
[CH]Bazen gözlerimi kapatıp seni düşünmeye dalıveriyorum
Kendimi sahnedeyken hayal ediyorum

[LAY]Sen benim sakarlık yaptığım anları bile beğeniyorsun
Ama merak ediyorum acaba bu sevgiyi hak ediyor muyum?
[D.O.]Hep o noktada beni bekliyorsun sen
iki kolunla uzanıp beni sımsıkı sarmalıyorsun buna müteşekkirim

[BH]Asla unutmayacağım
Seni mutlu edeceğim
Tıpkı “Biz biriz” diyen o sözdeki gibi
[EXO]Zaman geçse de bir şey söyleyemedim
kalbimden gelen o sözleri sessizce yuttum
“Özür dilerim, seni seviyorum
Lütfen bana hep şu an olduğu gibi inan”

[SU]Sana sarılmak istiyorum, ellerini tutmak istiyorum
Eğer kalbinin huzurlu olmasını sağlayabileceksem

[XM]Her şeyimi feda etmeye hazırım[CH] yeah
[KAİ]Şu an ki gülümsemeni hep korumanı istiyorum
([SH]Korumanı istiyorum)
[BH]Sonsuza dek
[CY]Ne zamandan beri gülümsediğinde
ağlıyormuşsun gibi görünüyor?
Beni huzur dolu bir kalple sevemiyorsun
Ve anıları hatırladıkça beni özlüyorsun
şimdi kalbim senin için sızlıyor
Sana her şeyin unutulacağını ve iyi olacağını
söyleyip seni rahatlatamıyorum bile
Bu yüzden yeniden endişeleniyorum
Sana tutunmak ve gitmemeni söylemek istiyorum
çoktan bozduğum o yemini geri döndüremeyeceğimi biliyorum
Ama yine de tüm hayatım boyunca senin
yanında nefes almak ve yaşamak istiyorum
En başında olduğu gibi yeniden mutlu olman için dua ediyorum
Teşekkür ederim, özür dilerim, seni seviyorum
Sahip olduğum her şeyi sana versem de yeterli değil
Sevgilim seni sonsuza dek koruyacağım
Sadece beni takip et
[XM] Hep o noktada beni bekliyorsun sen
iki kolunla uzanıp beni sımsıkı sarmalıyorsun buna müteşekkirim
[CH] Asla unutmayacağım
Seni mutlu edeceğim
Tıpkı “Biz biriz” diyen o sözdeki gibi
[EXO]Bu zor olsa da, kalbim acısa da  
Tekrar sahneye çıkacağım
Bir kez daha tüm gücümü toplayacağım
Beni hep beklemiş olan senin için
[KAİ] Sana sarılmak istiyorum, ellerini tutmak istiyorum
[XM] Eğer kalbinin huzurlu olmasını sağlayabileceksem
[D.O.] Her şeyimi feda etmeye hazırım
[SU]Ne güzel günlerdi,
Seninle birlikte sahnede kutladığım o doğum günümde

[D.O]Senin sözlerin benim için en büyük güç kaynağı olmuştu.
[LAY]Biliyorum
[BH]Sana söz veriyorum seni hayal kırıklığına uğratmayacağım
([EXO]Sana söz veriyorum hep gülümsemeni sağlayacağım)
Bana söz ver, sadece hep böyle kal
([EXO]Bana söz ver ki seni görebileyim)
[CH]Acı içinde olan kalbini
sımsıkı kucaklayacağım
[EXO] Zaman geçse de bir şey söyleyemedim
kalbimden gelen o sözleri sessizce yuttum
“Özür dilerim, seni seviyorum
Lütfen bana hep şu an olduğu gibi inan”
[LAY]Sana sarılacağım ellerini tutacağım
Eğer hep böyle kalmamızı sağlayabileceksem

[D.O.]Sana her şeyimi vereceğim
[CH]ou- Yeah
[SH]Sana söz veriyorum

Yorumlar

Yorum Gö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