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Velvet -Take It Slow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Ice Cream Cake
Şarkı: 05. Take It Slow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Ağırdan Al


Romanization (Renk Kodlu)



[RV]Ah- Stop Woo- Take It Slow
[SG]yojeum deureo namjadaun cheogin geonde eojjeom
[IR]ajig eoryeo dongsaengil ppuniraetjanha
seolma neo…?
[JOY]gapjagi eoreunseureoun ne maltu
[YR]gwiyeowo [JOY]bunwigiman isanghaejyeo
[YR]neoneun [WEN]ireon naega sirhgetjiman
eorigeman boineun geol
[RV]na itjanha sasil mariya [SG]sirhji anha
[RV]wae jakkuman [SG]nareul geureon nuneuro barabwa?
[RV]na aljanha [WEN]swipge mam an yeoneun saram
cheoncheonhi wajwo nal deo jikyeojwo
ajik nan geobina Take It Slow
[IR]yojeum bujjeok jajajin neoui yeonrak eojjeom
[JOY]jakku mari jjarbajineun iyuneun mwonde?
Don’t know why
[SG]seotulge jinjihan cheok haneun nunbit
[YR]gwiyeowo [SG]nado mollae useumi na
[YR]neoneun [WEN]ireon naega sirhgetjiman
jogeumman deo gidaryeojwo
[JOY]jamkkan gominhaebolge
cheoncheonhi neol bomyeo
 [YR]geuri eorijiga anha
[WEN]jinsimin geot gata geurae
ijen nae mam yeoreobolge Don’t let me down

[SG]dalkomhage tteollin nae ibsulmaneun nege boyeojulge
[RV]na itjanha sasil mariya [JOY]sirhji anha
[RV]wae jakkuman [IR]nareul geureon nuneuro barabwa?
[RV]na aljanha [SG]swipge mam an yeoneun saram
cheoncheonhi wajwo nal deo jikyeojwo
ajik nan geobina Take It Slow
[RV]Ah- Stop [WEN]Woo-
[RV]Take It Slow [WEN]Falling slowly



Hangeul



Ah- Stop Woo- Take It Slow
요즘 들어 남자다운 척인 건데 어쩜
아직 어려 동생일 뿐이랬잖아
설마 너…?
갑자기 어른스러운 네 말투
귀여워 분위기만 이상해져
너는 이런 내가 싫겠지만
어리게만 보이는 걸
나 있잖아 사실 말이야 싫지 않아
왜 자꾸만 나를 그런 눈으로 바라봐?
나 알잖아 쉽게 맘 안 여는 사람
천천히 와줘 날 더 지켜줘
아직 난 겁이나 Take It Slow
요즘 부쩍 잦아진 너의 연락 어쩜
자꾸 말이 짧아지는 이유는 뭔데?
Don’t know why
서툴게 진지한 척 하는 눈빛
귀여워 나도 몰래 웃음이 나
너는 이런 내가 싫겠지만
조금만 더 기다려줘
잠깐 고민해볼게
천천히 널 보며 그리 어리지가 않아
진심인 것 같아 그래
이젠 내 맘 열어볼게 Don’t let me down
달콤하게 떨린 내 입술만은 네게 보여줄게
나 있잖아 사실 말이야 싫지 않아
왜 자꾸만 나를 그런 눈으로 바라봐?
나 알잖아 쉽게 맘 안 여는 사람
천천히 와줘 날 더 지켜줘
아직 난 겁이나 Take It Slow
Ah- Stop Woo-
Take It Slow Falling slowly



Türkçe Çevirisi


[RV]Ah- Dur Woo- Bunu ağırdan al
[SG]Bugünlerde çok erkeksi görünmeye çalışıyorsun
[IR]Ama hala gençsin, bir erkek kardeş gibisin
Ama yoksa sen…?
[JOY]Birden bire yetişkin gibi konuşmaya başladın
[YR]Bu çok şeker [JOY]Ama ortamı biraz garipleştiriyor
[YR]Sen [WEN]belki de böyle olmamdan hoşlanmıyorsun
Ama ben sadece seni küçük biri olarak görebiliyorum
[RV]Aslında gerçeği söylemem gerekirse
 [SG]Bundan nefret etmiyorum
[RV]Neden sürekli [SG]Bana öyle bakıp duruyorsun?
[RV]Beni bilirsin [WEN]Kalbimi pek kolay açmam başkasına
Bana yavaşça yaklaş beni daha çok koru
Ben hala korkuyorum her şeyi ağırdan al.
[IR]Son günlerde beni sıklıkla arıyorsun
[JOY]Son günlerde benimle resmiyetsiz konuşmaya başladın?
Nedenini bilemiyorum
[SG]Beceriksizce ciddi olmaya çalışıyorsun
[YR]Bu çok şeker [SG]Ve bilmeden gülümsememe neden oluyor
[YR]Ben [WEN] belki de böyle olmamdan hoşlanmıyorsun
Ama sadece benim için biraz daha bakle
[JOY]bunun hakkında biraz düşüneceğim
Sana yavaşça baktığımda
 [YR]O kadar da genç görünmüyorsun
[WEN]gerçekten samimi olduğunu düşünüyorum
Artık kalbimi açmayı deneyeceğim sakın beni yüzüstü bırakma

[SG]Tatlılıkla titreyen dudaklarımı yalnız sana göstermek istiyorum
[RV]Aslında gerçeği söylemem gerekirse
[JOY] Bundan nefret etmiyorum
[RV] Neden sürekli  [IR] Bana öyle bakıp duruyorsun?
[RV] Beni bilirsin  [SG] Kalbimi pek kolay açmam başkasına
Bana yavaşça yaklaş beni daha çok koru
Ben hala korkuyorum her şeyi ağırdan al.
[RV]Ah- Dur [WEN]Woo-
[RV]Ağırdan Al 
[WEN]Yavaş yavaş aşık oluyoru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