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ber (f(x))- Beautiful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Beautiful
Şarkı:   01. Beautiful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Güzel 



Romanization (Renk Kodlu)


[AMB]gogael sugin chae haneureul pihae sumji
eoduun maeum sok bameun haneobtji Yeah yeah
nalgaereul pyeol su eobseosseo
jobeun saejang gatatdeon sesang ape
himgyeoun momjiseuro
eonjenga chaja ol neol noraehae
nalgaereul pyeolchin nae kkumi pureun haneure
hayeomeobsi deo bitnage
chagapge dachin nae mami dasi ttwidorok
haneul nopi jeo byeoreul ttaraseo
mun bakkeun eonjena buranhan sangcheoman namgo
apeumeul gyeondyeoya nal suga isseo
nalgaereul pyeolchin nae kkumi pureun haneure
hayeomeobsi deo bitnage
chagapge dachin nae mami dasi ttwidorok
haneul nopi jeo byeoreul ttaraseo
geu nalkaroun maldeuri nae mameul gipi beeo
apeugin hajiman i angmulgo chamgo gyeondyeo
I know I’m gonna heal
And I’m always looking up
nun api kamkamhaedo bicheul chajeul geoya
naneun useul geoya gyesok useul geoya
I’m a fighter jeoldae pogihaji anha
nan gyesokhaeseo nara Fly tto nara
nae kkumeun meon hut narui nae moseubeul doegama
I
’ma just be me yeah only me
I’
ma just be me yeah yeah
duryeoum eobsi deo nopi nal suga isseo
eodum soge gatyeodo
geu eotteon sangcheomajeodo naegen areumdawo
I’m just happy I’m happy to be myself
I
’m ha
ppy to be myself



Hangul



고갤 숙인 채 하늘을 피해 숨지 
어두운 마음 속 밤은 한없지 Yeah yeah
날개를 펼 수 없었어
좁은 새장 같았던 세상 앞에 
힘겨운 몸짓으로
언젠가 찾아 올 널 노래해
날개를 펼친 내 꿈이 푸른 하늘에
하염없이 더 빛나게
차갑게 닫힌 내 맘이 다시 뛰도록
하늘 높이 저 별을 따라서
문 밖은 언제나 불안한 상처만 남고 
아픔을 견뎌야 날 수가 있어
날개를 펼친 내 꿈이 푸른 하늘에
하염없이 더 빛나게
차갑게 닫힌 내 맘이 다시 뛰도록
하늘 높이 저 별을 따라서
그 날카로운 말들이 내 맘을 깊이 베어
아프긴 하지만 이 악물고 참고 견뎌
I know I’m gonna heal
And I’m always looking up
눈 앞이 캄캄해도 빛을 찾을 거야
나는 웃을 거야 계속 웃을 거야
I’m a fighter 절대 포기하지 않아
난 계속해서 날아 Fly 또 날아
내 꿈은 먼 훗 날의 내 모습을 되감아
I’ma just be me yeah only me
I’ma just be me yeah yeah
두려움 없이 더 높이 날 수가 있어
어둠 속에 갇혀도
그 어떤 상처마저도 내겐 아름다워 
I’m just happy I’m happy to be myself
I’m happy to be myself



Türkçe Çevirisi



[AMB]Başımı eğik tutuyorum, gökyüzünden kaçınarak, saklanarak
Karanlık kalbimde gecelerin sonu yok Yeah yeah
Küçük bir kuş kafesine benzeyen
Bu dünya da kanatlarımı açamıyorum
Debelenip durarak,
Bir gün bana gelecek olan sen için şarkılar söylüyorum
Böylece kanatlarını açan hayallerim
Mavi gökyüzünde daha da fazla parlayabilirler
Ve böylece soğukça kilitlenmiş kalbim yeniden atmaya başlayabilir
Yukarı gökyüzündeki yıldızlara doğru gidebilirim
Bu kapının dışında hep endişe dolu yaralarım oldu
Ancak bu acıya katlanabilirsem uçabilirim
Böylece kanatlarını açan hayallerim
Mavi gökyüzünde daha da fazla parlayabilirler
Ve böylece soğukça kilitlenmiş kalbim yeniden atmaya başlayabilir
Yukarı gökyüzündeki yıldızlara doğru gidebilirim
O can yakıcı sözler kalbimi derinden yaraladılar
Canım yandı ama dilimi ısırarak buna katlandım
Biliyorum ki iyileşeceğim
Ve daima aramaya devam edeceğim
Gördüğüm tek şey karanlık olsa bile ışığı bulacağım
Gülümseyeceğim, gülümsemeye devam edeceğim
Ben bir savaşçıyım asla pes etmeyeceğim
Uçmaya devam edeceğim, uçacak ve uçacağım yeniden
Rüyalarım gelecekteki beni sarmalayacak
Ben kendim olacağım
yeah sadece kendim
Ben kendim olacağım
yeah yeah

Korkmadan daha yükseklere uçabilirim
Karanlıkta kapana kısılmış olsam bile
Her tür yara benim için güzel
Ben sadece mutluyum, kendim olduğum için mutluyum
Kendim olduğum için mutluyu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