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Midnight Blues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MAMACITA
Şarkı:   2. Midnight Blues (춤을 춘다)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Gece Yarısı Bunalımı (Dans ediyorum)




Romanization (Renk Kodlu)


[DH] Chumeul chunda Baby Oh
[SJ] Chumeul chunda
[KI] You and I harudo neo eobsin 
an doenda geureoke mitdeon na
[LT] Bin jane neoreul gadeuk chaeugo, 
heurin nuneul banjjeum tteo bonda
[DH] Who am I myeochiljjae sseurin mameul 
umkyeojwieo aesseo oemyeonhanda
[HC] Chagaun bamgonggireul masigo, 
nega eomneun yeogil hemae
[DH] Tto Oh
[RW] Gateun georil myeot beonssik tto 
georeo samkyeojil deut biche kkeullyeo
[KH] Eojireoum. geu ppunil ppun, nega aniya
[EH] Meoljjeonghada tto biteuldaego nan ireoke
[KH] Heundeullinda Yeah
[SJ] Neol jiuda geurida eodume seumyeoga
Ibyeore chwihaeseo nae momi heuteojyeo
Heundeullinda itgo sipda
Nae ane neol kkeonaejwo jebal neoreul 
kkeonaejwo [RW] (Neol jebal kkeonaejwo Baby)
Geuriwo hemaeda nege tto jamgyeojyeo
[DH] Heundeullinda Oh chumeul chunda Yeah
[SM] Yes or No kkeuchi eopdaneun 
geol aljiman nege tto doemureo
[SW] Uimireul al su eomneun pyojeonge 
amu maldo kkeonael suga eobseojyeo
[SD] I don't know eotteoke meomchwoseoya 
haneunji algo sipji anha
[LT] Eorkhyeoinneun miro sogeseo
 gireul irheun chae nan jichyeo
[SD] Woo Ah
[SM] Doragal su inneun giri eobseo 
ne sonjitmajeodo meoreo
[RW] Natseon eodum. 
geu ppunil ppun, nega aniya
[SM] Iksukhaejida chaoreugo neon ireoke
[RW] Jiteojinda Hey
[SJ] Neol jiuda geurida eodume [DH] Seumyeoga
[SJ] Ibyeore chwihaeseo nae momi heuteojyeo
Heundeullinda itgo sipda
Nae ane neol kkeonaejwo jebal neoreul kkeonaejwo
 
[KH] (Neol jebal kkeonaejwo Baby)
[SJ] Geuriwo hemaeda nege tto jamgyeojyeo
Heundeullinda Oh chumeul chunda Yeah
([KH] Oh chumeul chunda Yeah)
[RW] Nareul hwigamatdeon norael irheo
([KH] Neol irheo) I goyo soge neol irheo
[KH] Neol butjapgo milchigo tto 
aesseugo dachyeogajanha
[SM] Daeche nan eodiro gaya hana 
([KI]No No) kkum gateun got
[KI] Chwihaeganda neoege nan Baby
[SJ] Neol jiuda geurida eodume seumyeoga
Ibyeore chwihaeseo nae momi heuteojyeo

[EH] Heundeullinda itgo sipda
[SJ] Nae ane neol kkeonaejwo jebal neoreul 
kkeonaejwo (Neol jebal kkeonaejwo Baby)
Geuriwo hemaeda nege tto jamgyeojyeo
Heundeullinda Oh chumeul chunda Yeah
[SJ] Heundeullinda itgosipda
 
[KH] Baby chumeul chunda
[SJ] Heundeullinda chumeulchunda 
[RW] Oh chumeul chunda
[SJ] Heundeullinda itgosipda 
[KH]hemaeigo hemaeda
Heundeullinda itgosipda
Heundeullinda chumeulchunda
Heundeullinda itgosipda
[RW] Oh, Oh, Oh



Hangul



춤을 춘다 Baby Oh
You and I 하루도 너 없인 안 된다
그렇게 믿던 나
빈 잔에 너를 가득 채우고,
흐린 눈을 반쯤 떠 본다
Who am I 며칠째 쓰린 맘을
움켜쥐어 애써 외면한다
차가운 밤공기를 마시고,
네가 없는 여길 헤매
또 Oh
같은 거릴 몇 번씩 또 걸어
삼켜질 듯 빛에 끌려
어지러움. 그 뿐일 뿐, 네가 아니야
멀쩡하다 또 비틀대고 난 이렇게
흔들린다 Yeah
널 지우다 그리다
어둠에 스며가
이별에 취해서
내 몸이 흩어져
흔들린다 잊고 싶다
내 안에 널 꺼내줘
제발 너를 꺼내줘
(널 제발 꺼내줘 Baby)
그리워 헤매다
네게 또 잠겨져
흔들린다 Oh 춤을 춘다 Yeah
Yes or No 끝이 없다는 걸 알지만
네게 또 되물어
의미를 알 수 없는 표정에
아무 말도 꺼낼 수가 없어져
I don’t know 어떻게 멈춰서야 하는지
알고 싶지 않아
얽혀있는 미로 속에서
길을 잃은 채 난 지쳐
Woo Ah
돌아갈 수 있는 길이 없어
네 손짓마저도 멀어
낯선 어둠. 그 뿐일 뿐, 네가 아니야
익숙해지다 차오르고 넌 이렇게
짙어진다 Hey
널 지우다 그리다
어둠에 스며가
이별에 취해서
내 몸이 흩어져
흔들린다 잊고 싶다
내 안에 널 꺼내줘
제발 너를 꺼내줘
(널 제발 꺼내줘 Baby)
그리워 헤매다
네게 또 잠겨져
흔들린다 Oh 춤을 춘다 Yeah
나를 휘감았던 노랠 잃어
(널 잃어) 이 고요 속에 널 잃어
널 붙잡고 밀치고 또 애쓰고 다쳐가잖아
대체 난 어디로 가야 하나
(No No) 꿈 같은 곳
취해간다 너에게 난 Baby
널 지우다 그리다
어둠에 스며가
이별에 취해서
내 몸이 흩어져
흔들린다 잊고 싶다
내 안에 널 꺼내줘
제발 너를 꺼내줘
그리워 헤매다
네게 또 잠겨져
흔들린다 Oh 춤을 춘다 Yeah
흔들린다 잊고싶다 Baby 춤을 춘다
흔들린다 춤을춘다 Oh 춤을 춘다
흔들린다 잊고싶다 헤매이고 헤매다
흔들린다 잊고싶다
흔들린다 춤을춘다
흔들린다 잊고싶다 Oh, Oh, Oh



Türkçe Çevirisi



[DH] Dans ediyorum bebeğim Oh
[SJ] Dans ediyorum
[KI] Sen ve ben sensiz bir gün bile
Hayatta kalamazdım buna inanıyorum
[LT] Seni boş bardağıma dolduracağım
Ve yarı açık bulanık gören gözlerimi açacağım
[DH] Ben kimim? Geri dönmeyi günlerce
Denedim ağrıyan kalbimi avuçladım
[HC] Soğuk akşam havaında içiyorum
Sen olmadan burada dolanıp duruyorum
[DH]Yine Oh
[RW] Aynı sokakta defalarca yürüdüm
Beni yutan ışık tarafından çekildim
[KH] başım dönüyor bunların hepsi de sen değilsin
[EH] Bir an için iyiyim sonra yalpalamaya başlıyorum
[KH] sallanıyorum Yeah
[SJ] Seni çizip sonra tekrar siliyorum ve karanlıkta 
kayboluyorum ayrılığımızı içerek unutuyorum
Bedenim tarumar oluyor sallanyorum
Seni unutmak istiyorum
Lütfen kendini benden al lütfen sevgini çıkart
 [RW] (Lütfen sevgini çıkart bebeğim)
dolanırken seni yine özlüyor
ve tekrar sana hapis oluyorum
[DH] sallanıyorum Oh Dans ediyorum Yeah
[SM] evet ya da hayır bunun sonu yok
biliyorum ama sana yine soruyorum
[SW] Yüzün ne anlama geliyor bilemiyorum
beni tek kelime edemez hale getiriyor
[SD] Nasıl duracağımı bilmiyorum
bilmek de istemiyorum
[LT] Karmaşık labirentte kayboldum
çok yorgun hissediyorum
[SD] Woo Ah
[SM] geri dönüş yolu yok, el hareketlerin
bile mesafeli görünüyor bana
[RW] Garip bir karanlık. 
Hepsi bu ve bu sen değilsin
[SM] Ona alışmaya başlamıştım 
ama sen tekrar yükseliyorsun
[RW] Ve içimde büyüyorsun Hey
[SJ] Seni çizip sonra tekrar siliyorum
[DH] ve karanlıkta 
[SJ] kayboluyorum ayrılığımızı içerek unutuyorum
Bedenim tarumar oluyor sallanyorum
Seni unutmak istiyorum
Lütfen kendini benden al lütfen sevgini çıkart
[KH] (Lütfen sevgini çıkart bebeğim)
[SJ] dolanırken seni yine özlüyor
ve tekrar sana hapis oluyorum
sallanıyorum Oh Dans ediyorum Yeah
([KH] Oh dans ediyorum Yeah)
[RW] Bir zamanlar beni sarmalayan o
 şarkıyı kaybettim ([KH] seni kaybettim) 
Bu sessizlikte seni kaybettim
[KH] Sana tutunuyorum seni kendimden
Uzaklaştırıyorum deniyorum ve inciniyorum
[SM] Tam olarak nereye gitmeliyim? 
([KI]hayır hayır) Sanki rüyadaymış gibiyim
[KI] Seninle sarhoş oluyorum bebeğim
[SJ] Seni çizip sonra tekrar siliyorum ve karanlıkta 
kayboluyorum ayrılığımızı içerek unutuyorum
Bedenim tarumar oluyor

[EH] sallanyorum Seni unutmak istiyorum
[SJ] Lütfen kendini benden al lütfen sevgini çıkart
 (Lütfen sevgini çıkart bebeğim)
dolanırken seni yine özlüyor
ve tekrar sana hapis oluyorum
sallanıyorum Oh Dans ediyorum Yeah
[SJ] Sallanıyorum seni unutmak istiyorum
 
[KH] bebeğim dans ediyorum
[SJ] Sallanıyorum  dans ediyorum
[RW] Oh dans ediyorum
[SJ] Sallanıyorum seni unutmak istiyorum 
[KH]dolanıyor ve dolanıyorum
Sallanıyorum seni unutmak istiyorum 
Sallanıyorum
 dans ediyorum
Sallanıyorum seni unutmak istiyorum
 
[RW] Oh, Oh, Oh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