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Evanesce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MAMACITA
Şarkı:   03. 백일몽 (Evanesc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Gündüz Düşü (Yavaş Yavaş Yok Olan)




Romanization (Renk Kodlu)



[KH] Chimmug, deo isang hago 
sipeun mari eomneunji
Hayahge ssodajideon useum ggocheun 
beolsseo sidenuji oraengeol eoddeohgae
[KI] Ggochnipeun jyeoseo 
([DH] Jeom jeom)  heulgi dwigo 
 ([DH] No) Bultadeon gyeogjeongeun jaega dwigo
[DH] Wae johasseotdeon modeun geon ggog ireohge
[SJ] Don't know why  ([KH]Don't know why)
Tell me why  ([KH]Tell me why)
[RW] Sarangeun ggeuteul hyanghaneunji
[SJ] Sarajil ([LT] Sarajil) 
Modeun geon ([LT] Modeun geon)
[RW] Wae iri areumdawun geonji
[EH] Geujeo hannal jjalbeun kum 
sarangeun hannat gguneun kum
[DH] Eodeum, neoneun wae  
([SJ]Neon wae Oh-ah) 
Geomge modeun geol da jiwonae
[RW] Amugeotdo mot boge oh honja nae 
meotdaero yeongwonhal miraereul kumkuke hae
[HC] Noeureun jyeoseo ([SM] Jeom jeom) 
Geomeojigo ([SM] No)
 padoneun eonjengan buseojigo
[SM] Wae johasseotdeon modeun geon ggug ireohge
[SJ] Don't know why ([HC] Don't know why)
Tell me why  ([HC] Tell me why)
[KH] Sarangeun ggeuteul hyanghaneunji
[SJ] Sarajil ([LT] Sarajil)  
Modeun geon  ([LT] Modeun geon)
[KH] Wae iri areumdawun geonji
([RW] Areumdawun geon)
[LT] Geujeo hannal jjalbeun kum 
sarangeun hannat gguneun kum([RW] gguneun kum)
[KH] I bami ggetnamyeon dasi taeyangeun 
ddeoulla balgaundaedo ([DH] balgaundaedo)
[RW] Jabeul sudo eobseul isungani
 beolsseo neomu geuriwo
[SJ] I don't know ([KH] I don't know)
Wanna know  ([KH]Wanna know)
[HC] Ireohge ggeutnan kumin geonji
[SJ] Saramdo ([RW]Saramdo) 
Sarangdo  ([RW]Sarangdo)
[HC] Naneun wae gae su eomneun
 geonji ([RW] eomneun geonji)
[SW] Gyeolgugeun jamsi ppunil geol
 sarangeun jamsi ppunin geol 
([KH] sarangeun jamsi ppunin geol)
[EH]Seuchyeogal kumil ppunin geol ajigeun 
ggaegi sirheun geol ([KH] OOOO)
[DH] Hannat jjalbeun kum hannat gguneun kum
[KI] Hannat jjalbeun kum hannat gguneun kum




Hangul



침묵, 더 이상 하고 싶은 말이 없는지
하얗게 쏟아지던 웃음 꽃은 벌써 시든지
오랜걸 어떡해
꽃잎은 져서 (점점)
흙이 되고 (No)
불타던 격정은 재가 되고
왜 좋았었던 모든 건 꼭 이렇게
Don’t know why (Don’t know why)
Tell me why (Tell me why)
사랑은 끝을 향하는지
사라질 (사라질)
모든 건 (모든 건)
왜 이리 아름다운 건지
그저 한낱 짧은 꿈
사랑은 한낮 꾸는 꿈
어둠, 너는 왜 (넌 왜 Oh-ah)
검게 모든 걸 다 지워내
아무것도 못 보게
oh 혼자 내 멋대로 영원할
미래를 꿈꾸게 해
노을은 져서 (점점)
검어지고 (No)
파도는 언젠간 부서지고
왜 좋았었던 모든 건 꼭 이렇게
Don’t know why (Don’t know why)
Tell me why (Tell me why)
사랑은 끝을 향하는지
사라질 (사라질)
모든 건 (모든 건)
왜 이리 아름다운 건지
그저 한낱 짧은 꿈
사랑은 한낮 꾸는 꿈
이 밤이 끝나면 다시 태양은
떠올라 밝아온대도
잡을 수도 없을 이 순간이
벌써 너무 그리워
I don’t know (I don’t know)
Wanna know (Wanna know)
이렇게 끝난 꿈인 건지
사람도 (사람도) 사랑도 (사랑도)
나는 왜 깰 수 없는 건지
결국은 잠시 뿐일 걸
사랑은 잠시 뿐인 걸
스쳐갈 꿈일 뿐인 걸
아직은 깨기 싫은 걸
한낱 짧은 꿈 한낮 꾸는 꿈
한낱 짧은 꿈 한낮 꾸는 꿈



Türkçe Çevirisi



[KH] Sessizlik, söyleyecek hiçbir şey kalmadı mı?
Kahkahalarımızın çiçekleri kuruyalı
uzun bir zaman oldu.
[KI] Çiçek yaprakları düşüyor 
([DH] daha, daha fazla)  ve toprak oluyor 
 ([DH] Hayır) Alev alev olan tutku küle dönüyor
[DH] neden güzel olan her şey böyle oluyor sonunda?
[SJ] Neden bilmiyorum  ([KH] Neden bilmiyorum)
Söyle bana neden  ([KH] Söyle bana neden)
[RW] Aşk neden hep sona eriyor
[SJ] Kaybolan ([LT] kaybolan) 
Şeylerin hepsi ([LT] şeylerin hepsi)
[RW] neden hep güzel olan şeyler oluyor?
[EH] Bu sadece bir gündüz düşü
Aşk sadece bir gündüz düşü
[DH] Karanlık sen neden  
([SJ]sen neden Oh-ah) 
Her şeyi siyaha boyayıp siliyorsun?
[RW] Hiçbir şey göremiyorum,
 tek başıma önümde uzanan
Sonsuz geleceğe dair, bu da nasıl istiyorsam
 öyle hayal etmemi sağlıyor
[HC] Güneş battı ([SM] daha daha fazla) 
Ve gittikçe kararıyor ([SM] hayır)
 Dalgalar bir gün buraya vuracaklar
[SM] neden güzel olan her şey böyle oluyor sonunda?
[SJ] Neden bilmiyorum  ([HC] Neden bilmiyorum)
Söyle bana neden  ([HC] Söyle bana neden)
[KH] Aşk neden hep sona eriyor
[SJ] Kaybolan ([LT] kaybolan) 
Şeylerin hepsi ([LT] şeylerin hepsi)
[KH] neden hep güzel olan şeyler oluyor?
([RW] Güzel olan şeyler)
[LT] Bu sadece bir gündüz düşü
Aşk sadece bir gündüz düşü ([RW] Gündüz düşü)
[KH] Gece bittikten sonra güneş
Yeniden yükselecek olsa bile ([DH] olsa bile)
[RW] ben çoktan bekleyemecek
Kadar çok özlem duyuyorum
[SJ] Bilmiyorum ([KH] Bilmiyorum)
Bilmek istiyorum  ([KH] Bilmek istiyorum)
[HC] Bu düş böyle mi sona erecek?
[SJ] O kişiyi de ([RW] O kişiyi de ) 
Aşkını da  ([RW] Aşkını da)
[HC] Neen ikisine de sahip olamıyorum?
 ([RW] Olamıyorum)
[SW] Sonunda her şey bir anlık,
Aşk bir anlık 
([KH] Aşk bir anlık)
[EH]Bu sadece gelip geçen bir düş
Henüz uynamak istemediğim ([KH] OOOO)
[DH] kısa bir gündüz düşü, bir gündüz düşü
[KI] kısa bir gündüz düşü, bir gündüz düşü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