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Wake Up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Hoot 
Şarkı: 04. Wake Up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Uyan



Romanization (Renk Kodlu)



[TY]geunyang chamgo chamatji geuge
saranginjul nan arasseosseo
[YR]ijewa neol saenggakhani doraboni
cham utgijido anha
[SUN]wae nan geureon giga chan neoui
haengdongeul modu badajun geonji
[SH]eonjena neoneun urineun eopgo
neo hanaman isseosseo
[TIF]hamkke nanun aju oraen gieokdeul da modu
chueogi anira angmongigo
[JES]wae deo iljjik neoegeseo
beoseonaji motan nae jashini nan miwo
[SNSD]([YN]neomu eoryeosseo) nan apa
([SY]imi da kkeutnasseo) nappa
([HY]neoreul jiugesseo) ije geuman wake me up
jakku ([TIF]eonjena neo hangsang)
bappa ([YR]kkeuteomneun oeroum)
[TY]nan ni inhyeongi anya
[YN]haera mara ganseomman hagon
neon namjara da gwaenchantago
[SY]jeonhwado eobsi sarajyeo beoryeo
wae neon nal gadungeoni
[HY]chakhan yeoja chinguga doego sipeotgeodeun
chakgage ppajyeosseo babo gata
[JES]neon nae appaga anya
myeongnyeonghaesseo mwodeun
neoui bangsik nan sirheo
[SNSD]([YN]neomu eoryeosseo nan) apa
([SY]imi da kkeutnasseo) nappa
([HY]neoreul jiugesseo) ije geuman wake me up
[TY]nunmuri beonjyeowa inhyeongi anya
[SNSD]([SH]sumi makhyeo jakku) gappa
([YR]doragaji anha) nal bwa
([SUN]byeonhan nae moseubeul)
jal ga iman wake you up
([YN]iman gajugenni) [TY]ijeya
([SY]saenggageun jayuji) algenni
([HY]chorahae boiji) [TIF]to me
[JES]nan jangnangami anya
[TY]nan ni inhyeongi anya
[SNSD]apa nappa ije geuman wake me up
[YR]ije geuman hallae
[JES]ijeya algenni
[TY]geuman gajullae
[SNSD]ije geuman wake me up
[TIF]wake up



Hangul



그냥 참고 참았지 그게
사랑인줄 난 알았었어
이제와 널 생각하니 돌아보니
참 웃기지도 않아
왜 난 그런 기가 찬 너의
행동을 모두 받아준 건지
언제나 너는 우리는 없고
너 하나만 있었어
함께 나눈 아주 오랜 기억들 다 모두
추억이 아니라 악몽이고
왜 더 일찍 너에게서 벗어나지 못한
내 자신이 난 미워
(너무 어렸어 난 ) 아파
(이미 다 끝났어) 나빠
(너를 지우겠어 ) 이제 그만 wake me up
자꾸 ( 언제나 너 항상)
바빠 (끝없는 외로움)
난 니 인형이 아냐
해라 마라 간섭만 하곤
넌 남자라 다 괜찮다고
전화도 없이 사라져 버려
왜 넌 날 가둔거니
착한 여자 친구가 되고 싶었거든
착각에 빠졌어 바보 같아
넌 내 아빠가 아냐
명령했어 뭐든
너의 방식 난 싫어
(너무 어렸어 난) 아파
(이미 다 끝났어) 나빠
(너를 지우겠어) 이제 그만 wake me up
눈물이 번져와 인형이 아냐
(숨이 막혀 자꾸) 가빠
(돌아가지 않아)날 봐
(변한 내 모습을)
잘 가 이만 wake you up
(이만 가주겠니) 이제야
(생각은 자유지) 알겠니
(초라해 보이지) to me
난 장난감이 아냐
난 니 인형이 아냐
아파 나빠 이제 그만 wake me up
ije geuman hallae
이제야 알겠니
그만 가줄래
이제 그만 wake me up
wake up



Türkçe Çevirisi



[TY]Farkına vardım ki aşk sadece beklemek
ve beklemekten ibaretmiş
[YR]Dün seni düşündüğümde bunun
hiç de eğlenceli olmadığını fark ettim
[SUN]Neden ben reddedildiğim halde
seni olduğungibi kabul ettim?
[SH]En başından beri senin için biz
diye bir şey yoktu yalnızca sen vardın
[TIF]Uzun zamandır birlikte paylaştığımız anılar
Anı değil birer kabustular
[JES]Neden senden uzaklaşmamışım ki o zaman?
Bu yüzden şimdi kendimden nefret ediyorum
[SNSD]([YN]Çok gençtim) canım yanıyor
([SY]Çoktan her şey bitti) bu kötü
([HY]seni sileceğim) Artık yetir beni uyandır
Her zaman ([TIF]sen her daim)
Meşguldün ([YR]Bitmek bilmeyen yalnızlık)
[TY]Ben senin oyuncak bebeğin değilim
[YN]Yapsam da yapmasam da her şeye
karışan bir adam olarak karışırdın
[SY]Haber bile vermeden ortadan kayboldun
Neden beni kendinden uzaklaştırıyorsun?
[HY]İyi bir kız arkadaş olmak istediğimden
Kendimi bir yalana kaptırdım aptal gibi
[JES]Sen benim babam değilsin
Bana emir verip durmandan bıktım
[SNSD]([YN]Çok gençtim) canım yanıyor
([SY]Çoktan her şey bitti) bu kötü
([HY]seni sileceğim) Artık yetir beni uyandır
[TY]Ben senin oyuncak bebeğin değilim,
göz yaşlarım akıyor
[SNSD]([SHHep boğuluyorum) nefesim kesiliyor
([YR]Geri dönmeyeceğim) bana bak
([SUN]Tamamen değişmiş yüzüme)
Şimdi hoşça kal sen uyan
([YN]şimdi gidebilir misin?) [TY]şimdi
([SY]düşüncelerimin sonu yok) biliyorsun ki
([HY]bu zorlu bakışları gör) [TIF]bana
[JES]ben senin oyuncağüın değilim
[TY] Ben senin oyuncak bebeğin değilim
[SNSD]acıyor, bu kötü artık yeter beni uyandır
[YR]Artık buna son verelim
[JES]Şimdi biliyorsun
[TY]Lütfen git
[SNSD] artık yeter beni uyandır
[TIF]Uyan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