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Run Devil Run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Run Devil Run(Oh! Repackage) 
Şarkı: 01. Run Devil Run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Koş Şeytan Koş



Romanization (Renk Kodlu)


[JES]ddok baro hae neon jeongmal bad boy
sarang bodan hogi shimppun
[YR]geu dongan nan neo ddaeme ggamppak
sogaseo neom~eogangeoya
[YN]neon jaemi eobseo maeneo eobseo
neon Devil Devil neon neon
[TY]ni haendeupon sumanheun namja
han geuljaman bakkun yeoja
[TIF]nae koggaji yeokgyeoun perfume
nugu geonji seolmyeonghaebwa
[SY]neon na mollae nugul mannaneun ggeum jjikhan
geu beoreut mot gochyeoni
[HY]ddwiyeo bwado sonbadak aningeol
[SNSD]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SUN]deoneun mot bwa geodeocha jullae
[SNSD]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SH]nal butjabado gwansim ggeodullae Hey
[TY]deo meotjin naega dweneun nal
gapajugesseo ijji ma
[SNSD]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HY]ddak geollyeosseo yag eollyeo sseo,
Run Devil Devil Run Run
[SH]nae gyeoteseo salmyeosi heulgit
dareun yeojal ggok hulteobwa
[TIF]na eobseul ddaen neon Super Playboy
gogae deureo daedabhaebwa

[YR]neon jaemieobseo maeneo eobseo
neon Devil Devil neon neon
[SNSD]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YN]deoneun mot bwa geodeocha jullae
[SNSD]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SUN]nal butjabado gwansim ggeodullae Hey
[JES]deo meotjin naega dweneun nal
gapajugesseo ijji ma
[SNSD]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TIF]ddak geollyeosseo yag eollyeosseo
Run Devil Devil Run Run
[TY]neon jaemieobseo maeneo eobseo
Run Devil Devil Run Run
[SUN]na gateun ae eodido eobseo
[HY]janmeori gullyeoseo silmanghaesseo
[SUN]nan gyaenedeul boda deo daedanhae
[HY]neon geureohge keoseo mwo dwellae
[TY]ggabulji mallaetji neol
[SY]saranghae jul ddae jal haraetji
[SNSD]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YR]deoneun mot bwa geodeocha jullae
[SNSD]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SY]nal butjabado gwansim ggeodullae Hey
[SH]deo meotjin naega dweneun nal
gapajugesseo ijji ma

[SNSD]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JES]neolbeun sesang maneun namja
neo hana ppajyeobwatja

[TY]ggok naman bwajul meotjin namja
nan gidarillae honja



Hangul



똑바로 해 넌 정말 Bad boy
사랑보단 호기심뿐
그 동안 난 너 땜에 깜빡
속아서 넘~어간거야
너 재미없어 매너 없어
넌 Devil Devil 넌 넌
네 핸드폰 수많은 남자
한 글자만 바꾼 여자
내 코까지 역겨운 Perfume
누구 건지 설명해봐
넌 나 몰래 누굴 만나는 끔찍한
그 버릇 못 고쳤니
뛰어 봐도 손바닥 안인걸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더는 못 봐 걷어차 줄래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날 붙잡아도 관심 꺼둘래 Hey
더 멋진 내가 되는 날
갚아주겠어 잊지 마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딱 걸렸어 약 올렸어
Run Devil Devil Run Run
내 곁에서 살며시 흘깃
다른 여잘 꼭 훑어봐
나 없을 땐 넌 Super Playboy
고개 들어 대답해봐
넌 재미없어 매너 없어
넌 Devil Devil 넌 넌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더는 못 봐 걷어차 줄래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날 붙잡아도 관심 꺼둘래 Hey
더 멋진 내가 되는 날
갚아주겠어 잊지 마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딱 걸렸어 약 올렸어
Run Devil Devil Run Run
넌 재미없어 매너 없어
Run Devil Devil Run Run
얘 나 같은 애 어디도 없어
잔머리 굴려서 실망했어
난 걔네들 보다 더 대단해
너 그렇게 커서 뭐 될래
까불지 말랬지 널
사랑해 줄 때 잘 하랬지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더는 못 봐 걷어차 줄래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날 붙잡아도 관심 꺼둘래 Hey
더 멋진 내가 되는 날
갚아주겠어 잊지 마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이 넓은 세상 반은 남자
너 하나 빠져봤자
꼭 나만 봐줄 멋진 남자
난 기다릴래 혼자



Türkçe Çevirisi



[JES]Bunu doğru yap sen gerçekten de kötü bir çocuksun
Aşktan daha çok merak var.
[YR]Tüm bu zaman boyunca ben
Kör gibi kandırılmışım senin tarafından.
[YN]Hiç eğlenceli değilsin, görgülü değilsin
Sen bir şeytansın, şeytansın sen, sen
[TY]Telefonundaki o bir sürü erkek
Asında harfleri değiştirilmiş bir sürü kadın sadece
[TIF]Burnum parfümün kokusu nedeniyle
Tiksinti duyuyor söyle bana kim o?
[SY]Bu zararlı alışkanlığını düzelmeyi düşündün mü hiç
Haberim olmadan başkaları ile görüşmeni
[HY]Kaçsan bile sen hala avuçlarımdasın
[SNSD]En iyisi kaç kaç kaç kaç kaç
[SUN]Seni artık göremiyorum, kovmak istiyorum
[SNSD] En iyisi kaç kaç kaç kaç kaç
[SH]Bana tutunacak olsan bile, hey
[TY]İlgimi sana odaklamayacağım
Unutma bunları sana daha mükemmel olduğum gün ödeteceğim
[SNSD] En iyisi kaç kaç kaç kaç kaç
[HY]Suçüstü yakalandın beni sen kışkırttın,
Kaç seytan, şeytan kaç kaç
[SH]Seni sinsi üç kağıtçı
Benim yanımda bir başka kız daha mı?
[TIF]Ben yokken süper bir playboya dönüşüyorsun
Elini kaldır ve bana cevap ver

[YR] Hiç eğlenceli değilsin, görgülü değilsin
Sen bir şeytansın, şeytansın sen, sen
[SNSD] En iyisi kaç kaç kaç kaç kaç
[YN] Seni artık göremiyorum, kovmak istiyorum
[SNSD] En iyisi kaç kaç kaç kaç kaç
[SUN] Bana tutunacak olsan bile, hey
[JES] İlgimi sana odaklamayacağım
Unutma bunları sana daha mükemmel olduğum gün ödeteceğim
[SNSD] En iyisi kaç kaç kaç kaç kaç
[TIF] Suçüstü yakalandın beni sen kışkırttın,
Kaç seytan, şeytan kaç kaç
[TY] Hiç eğlenceli değilsin, görgülü değilsin
Kaç seytan, şeytan kaç kaç
[SUN]Hey benim gibi birisi daha yok
[HY]Hep numaralar kullanıp beni hayal kırıklığına uğrattın
[SUN]Ben onlardan daha inanılmazım
[HY]Bu şekilde büyüyüp ileride ne yapacaksın?
[TY]Sana etrafta oynayıp durma demiştim
[SY]Sana seni severken iyi davran demiştim
[SNSD] En iyisi kaç kaç kaç kaç kaç
[YR] Seni artık göremiyorum, kovmak istiyorum
[SNSD] En iyisi kaç kaç kaç kaç kaç
[SY] Bana tutunacak olsan bile, hey
[SH] İlgimi sana odaklamayacağım
Unutma bunları sana daha mükemmel olduğum gün ödeteceğim

[SNSD] En iyisi kaç kaç kaç kaç kaç
[JES]Bu dünyanın yarısı erkek
Sen aralarında olmasan da olur

[TY]Tek başıma mükemmel bir adam bekleyeceğim
Sadece bana bakacak olan…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