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Girl Friend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Genie
Şarkı: 3. "Girlfriend (여자친구)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Kız Arkadaş (Kız Arkadaş)



Romanization (Renk Kodlu)


[TY]sarange ppajineun keonpabona
jeojireuneun kora biuseojyo
[TIF]wae irae naega jeomjeom paggwina bwa,
jeongmal kul han na yeoneunde
[JES]oneul na waenje lonely lonely
seolma na hokshi stupid stupid

[YN]eojjeojina?
[SH]keudaeman boyeo
[YN]idaero gamyeon 
[TIF]guwonbachi mothae
[SNSD]pabogad waeyo pabeul heulryeoyo
[YR]uri tuli isseul ddaen
[SH]owonrae nan jeoldae an iraeyo
[SNSD]keu nunman chyeodaboneura keurae
sseugo tokhan sureul masyeodo
[SY]chwihajiga anhneunkol 
[SNSD]Mwo keudaeui yeoja chingu
[YN]naramyeon
[SUN]jaggu eorigwang burigo shippeo
kongju kateun ose nuni kayo

[SH]wae irae naega jeomjeom paggwina bwa,
jeongmal kul han na yeoneunde
[HY]oneul na waenje lonely lonely
seolma na hokshi stupid stupid

[TY]eojjeojina?
[SH]keudaeman boyeo
[TY]idaero gamyeon 
[HY]guwonbachi mothae
[SNSD]pabogadwaeyo pabeul heulryeoyo
[SH]uri tuli isseul ddaen
[JES]owonrae nan jeoldae an iraeyo
[SNSD]keu nunman chyeodaboneura keurae
kireul kotdaga neomeojyeodo

[TIF]apeujiga anheunkeol 
[SNSD]mwo keudaeui yeoja chingu
[SUN]naramyeon ([SNSD]naramyeon)
[TY]I’m gonna say it one more time
[YN]ne yeoja chinguramyeon
[SY]nae namjachinguramyeon
[JES]keunugudo boreobji anheul keoya
[SNSD]sseugo tokhan sureul masyeodo
[HY&SH] chwihajiga anhneunkol mwo
[TIF]keureonde wae oneureun jom eojireowo
[SNSD]keu nunman chyeodaboneura keurae
kireul kotdaga neomeojyeodo
[YR]apeujiga anheunkeol [SNSD]mwo
[SH]keudaeui yeoja chingu [SNSD]Yeah yeah
[SUN]keureayo keuge paro
[JES]naramyeon



Hangeul



사랑에 빠지는 건 바보나
저지르는 거라 비웃었죠
왜 이래 내가 점점 바뀌나 봐,
정말 쿨 한 나였는데
오늘 나 왠지 lonely lonely
설마 나 혹시 stupid stupid
어쩌지 나?
그대만 보여
이대로 가면 구원받지 못해
바보가 돼요 밥을 흘려요
우리 둘이 있을 땐
오 원래 난 절대 안 이래요
그 눈만 쳐다보느라 그래
쓰고 독한 술을 마셔도
취하지가 않는걸 뭐
그대의 여자 친구
나라면
자꾸 어리광 부리고 싶어
공주 같은 옷에 눈이 가요
왜 이래 내가 점점 바뀌나 봐
정말 쿨 한 나였는데
오늘 난 왠지 lonely lonely
설마 나 혹시 stupid stupid
어쩌지 나?
그대만 보여
이대로 가면 구원받지 못해
바보가 돼요 밥을 흘려요
우리 둘이 있을 땐
오 원래 난 절대 안 이래요
그 눈만 쳐다보느라 그래
길을 걷다가 넘어져도
아프지가 않은걸 뭐
그대의 여자 친구라면 나?
나라면
I’m gonna say it one more time
네 여자 친구라면
내 남자친구라면
그 누구도 부럽지 않을 거야
쓰고 독한 술을 마셔도
취하지가 않는걸
그런데 왜 오늘은 좀 어지러워
그 눈만 쳐다보느라 그래
길을 걷다가 넘어져도
아프지가 않은걸 뭐
그대의 여자 친구라면 나 yeah yeah
그래요 그게 바로
나라면..



Türkçe Çevirisi


[TY]Âşık olunca bir aptal haline mi geldin?
Hatalarım yüzünden bana gülüyorsun
[TIF]Neden sürekli değişip duruyorum
Eskiden gerçekten çok havalıydım
[JES]Bir nedenden dolayı bugün yalnızım, yalnızım
Yoksa ben bir aptal, aptal mıyım?

[YN]Ne yapmalıyım?
[SH]Sadece seni görüyorum
[YN]Eğer böyle devam edersem  
[TIF]Kurtarılmam mümkün olmayacak
[SNSD]Bir aptal haline gelip yemeğimi döküyorum
[YR]Sadece ikimiz olduğumuz zaman
[SH]Oh, ben normalde hiç de böyle değilimdir.
[SNSD]Bunun nedeni sürekli sadece gözlerine bakıyor olmam
Eğer acı ve sert bir içki içecek olsam bile
[SY]Sarhoş olmayacağım 
[SNSD]Eğer senin kız arkadasın
[YN]olabilirsem
[SUN]Hep bir çocuk gibi davranıyorum
Gözlerim sürekli güzel prenses kıyafetlerine takılıyor

[SH] Neden sürekli değişip duruyorum
Eskiden gerçekten çok havalıydım
[HY] Bir nedenden dolayı bugün yalnızım, yalnızım
Yoksa ben bir aptal, aptal mıyım?

[TY] Ne yapmalıyım?
[SH] Sadece seni görüyorum
[TY] Eğer böyle devam edersem
[HY] Kurtarılmam mümkün olmayacak
[SNSD]Bir aptal haline gelip saçma şeyler söylüyorum
[SH] Sadece ikimiz olduğumuz zaman
[JES] Oh, ben normalde hiç de böyle değilimdir.
[SNSD] Bunun nedeni gözlerinde kaybolmuş olmam
Yürürken düşecek olsam bile

[TIF]Hiç canım acımayacak 
[SNSD] Eğer senin kız arkadasın
[SUN] olabilirsem ([SNSD] olabilirsem)
[TY]Bunu bir kez daha söyleyeceğim
[YN]Eğer senin kız arkadaşın olursam
[SY]Eğer benim erkek arkadaşım olursan
[JES]Hiç kimseyi asla kıskanmayacağım
[SNSD] Eğer acı ve sert bir içki içecek olsam bile
[HY&SH] Sarhoş olmayacağım
[TIF]Ama bugün neden böyle biraz başım dönüyor?
[SNSD]Çünkü eğer gözlerine çok derince bakarsam
Yürürken düşecek olsam bile
[YR] Hiç canım acımayacak  [SNSD]Eğer
[SH]Senin kız arkadaşın [SNSD]Yeah yeah
[SUN]Eğer o kişi
[JES]Olabilrse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