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OOH LA-LA!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Girls' Generation
Şarkı: 2. "Ooh La-La!"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Ooh La-La!



Romanization (Renk Kodlu)


[TIF]Ooh la-la, ooh what a feeling
Ooh la-la, the clouds are smiling
[TY]yetmal yetjok oni deulgwa gyemo ege
mobshi goobak badon
[YN]geunyo ireum ma eumdo momdo chakhan cinderella
[SUN]oneu nal bame moodohwe ijok jojok dani daga
[SH]wangjanim mana
chotnooneh banhaeso sarangeh bajyo boryotjyo
[YR]joowireul durobwa
[SH]motjin wangjanim
[JES]naneun gongjunim
[JES
/SH] modudeul oorireul chookha haeyo
[SNSD]Ooh La-La naneun ajigeun orijiman
[TIF/SY] geudaeye jonjaereul miduyo
 d
an hanmyung ye namanye wangjimaneul
[SNSD]Ooh La-La geudaemanye gongju dwelraeyo
[JES/HY] Geudaeyege jal uh ooril
n
an gongju ga dwelrae, geurae Ooh La-La
[JES]Ooh la-la, ooh what a feeling
[TIF]giukhani hangsang
One two, three two, four two jooreul machwo

[SY]goro ganeun chakhan nanjaeng
ideul gwa haengbokhan baek sol gongju

[HY/YR] dok sawareul mogo
jugeum gwa gateun gipeun jami deuldae
[JES]baekma tan wangja dalgomhan kiseuro
jamjineun gonjureul gaewo joo otjyo
[HY]joowireul durobwa
[YN]motjin wangjamin
[SUN]naneun gongjunim
[SUN/YR/YN] modudeul oorireul chook ha haeyo
[SNSD]Ooh La-La naneun ajikeun orjiman
[TY]geudaeye jonjaereul miduyo
dan han myung ye wangjanimeul

[SNSD]Ooh La-La geudae manye gongju dweldaeyo
[YR/SH] Geudae eh jaro ooril
n
an gongju ga dwerae, geurae Ooh La-La
[SH]Geurihayo gonju nimeun
wangjanimye songiro
[YN]Machareul tagoso gatguyo
dooreun haengbokhan ge saratdajyo

[SUN]Nae insaengeh ajikeun
baek ma tan wangja nimeun objiman

[YR]Odin ga geudae itgetjyo
Onjenganeun manna ge dwil geudael gidarimyun
naneun goomeul ilji anha
[SNSD]Ooh La-La ([TY]Ohoo~ yeah yeah~)
naneun ajikeun orijiman
[YN/SH] geudaeye jonjaereul midoyo ([JES]mido)
nan hanmyung ye namanye wangjanimeul ([TY]Ohyeah)
[SNSD]Ooh La-La geudaemanye gongju dwelraeyo
 ([TY]Oh baby baby)
[JES/YR] Geudae ege jaro ooril ([JES]Oh baby)
 nan gongjuga dwelrae, geurae Ooh La-La
[SNSD]Ooh La-La ([TY]oh yeah yeah~)
 naneun ajikeun orijiman ([TY]Oh~)
[SUN/SY] Geudae ye jonjaereul midoyo ([JES]midoyo)
nan hanmyung ye namanye wangjanimeul
([TY]wangja~ oh yeah~)
[SNSD]Ooh La-La geudae yokshi nareul chagejyo
([JES]oh baby, it’s so good it’s so good~)
[TY/TIF] Oori mannal geunal oldaegaji
n
a yogi eh isso, bwasso Ooh La-La



Hangeul


Ooh la-la, ooh what a feeling
Ooh la-la, the clouds are smiling
옛날 옛적 언니들과 계모에게
몹시 구박 받던
그녀 이름 마음도 몸도 착한 신데렐라
어느 날 밤에 무도회 이쪽저쪽 다니다가
왕자님 만나
첫눈에 반해서 사랑에 빠져 버렸죠
주위를 둘러봐
멋진 왕자님
나는 공주님
모두들 우리를 축하해요
Ooh La-La 나는 아직은 어리지만
그대의 존재를 믿어요
단 한명의 나만의 왕자님을
Ooh La-La 그대만의 공주 될래요
그대에게 잘 어울릴
난 공주가 될래, 그래 Ooh La-La
Ooh la-la, ooh what a feeling
기억하니 항상
one two, three two, four two 줄을 맞춰
걸어가는 착한 난쟁이
들과 행복한 백설공주
독 사과를 먹고
죽음과 같은 깊은 잠이 들 때
백마 탄 왕자 달콤한 키스로
잠자는 공주를 깨워 주었죠
주위를 둘러봐
멋진 왕자님
나는 공주님
모두들 우리를 축하해요
Ooh La-La 나는 아직은 어리지만
그대의 존재를 믿어요
단 한명의 나만의 왕자님을
Ooh La-La 그대만의 공주 될래요
그대에게 잘 어울릴
난 공주가 될래, 그래 Ooh La-La
그리하여 공주님은
왕자님의 성으로
마차를 타고서 갔구요
둘은 행복하게 살았다죠
내 인생에 아직은
백마 탄 왕자님은 없지만
어딘가 그대 있겠죠
언젠가는 만나게 될 그댈 기다리며
나는 꿈을 잃지 않아
Ooh La-La 나는 아직은 어리지만
그대의 존재를 믿어요
단 한명의 나만의 왕자님을
Ooh La-La 그대만의 공주 될래요
그대에게 잘 어울릴
난 공주가 될래, 그래 Ooh La-La
Ooh La-La 나는 아직은 어리지만
그대의 존재를 믿어요
단 한명의 나만의 왕자님을
Ooh La-La 그대 역시 나를 찾겠죠
우리 만날 그날 올 때까지
나 여기에 있어, 봤어 Ooh La-La


Türkçe Çevirisi


[TIF]Ooh la-la, ooh nasıl bir his
Ooh la-la, bulutlar gülümsüyorlar.
[TY]Bir zamanlar bir üvey anne ve üvey kız kardeşler varmış
Birlikte yaşadıkları kıza eziyet eden
[YN]Kızın iyi bir kalbi varmış ve adı da Sindrella’mış.
[SUN]Bir gün bir baloda dolaşırken
[SH]Prensle tanışmış
Ve birbirlerine ilk görüşte aşık olmuşlar.
[YR]Etrafına iyi bak
[SH]Orada yakışıklı bir prens var
[JES]Ve ben de prensesim.
[JES
/SH] Ve herkes bizi kutluyor
[SNSD]Ooh La-La Hala genç olsam da
[TIF/SY] Varlığına inanıyorum,
Benim tek ve biricik prensim.
[SNSD]Ooh La-La Senin prensesin olmak istiyorum
[JES/HY] Senin için doğru olan kişi olmak
Prenses olmak istiyorum, evet Ooh La-La
[JES]Ooh la-la, ooh Nasıl bir his
[TIF]Daima hatırlıyor musun?
Bir,iki,üç,dört, iki çizgiye uy.

[SY]İyi cüceler yürüyor yanında
Mutlu bir pamuk prenses ile birlikte.

[HY/YR] Zehirli elmayı yiyip
Neredeyse öldüğünde
[JES]Beyaz atlı bir prens ona tatlı bir öpücük verdi
Ve uyuyan prensesi uyansdırdı
[HY] Etrafına iyi bak
[YN] Orada yakışıklı bir prens var
[SUN] Ve ben de prensesim.
[SUN/YR/YN] Ve herkes bizi kutluyor
[SNSD]Ooh La-La Hala genç olsam da
[TY] Varlığına inanıyorum,
Benim tek ve biricik prensim.
 [SNSD]Ooh La-La Senin prensesin olmak istiyorum
[YR/SH] Senin için doğru olan kişi olmak
Prenses olmak istiyorum, evet Ooh La-La
[SH]daha sonra prenses
Prensin kalesine gitmiş
[YN]Bir at arabasıyla,
Ve sonsuza kadar mutlu yaşamışlar

[SUN]Ben buna henüz sahip değilim
Bir beyaz atlı prense hayatımda

[YR]Ama eminim o bir yerlerde.
Karşılaşacağımız güne kadar beklerken
Hayalimin peşini bırakmayacağım.
[SNSD]Ooh La-La ([TY]Ohoo~ yeah yeah~)
Hala genç olsam da
[YN/SH] Varlığına inanıyorum,([JES]İnanıyorum)
Benim tek ve biricik prensim.([TY]Oh yeah)
[SNSD]Ooh La-La Senin prensesin olmak istiyorum
 ([TY]Oh bebeğim bebeğim)
[JES/YR] Senin için doğru olan kişi olmak ([JES]Oh bebeğim)
 Prenses olmak istiyorum, evet Ooh La-La
[SNSD]Ooh La-La ([TY]oh yeah yeah~)
 Hala genç olsam da ([TY]Oh~)
[SUN/SY] Varlığına inanıyorum, ([JES]inanıyorum)

Benim tek ve biricik prensim.
([TY]prens~ oh yeah~)
[SNSD]Ooh La-La Sen beni tabi ki bulacaksın.
([JES]oh bebeğim, Bu çok iyi, bu çok iyi~)
[TY/TIF] Karşılaşacağımız güne kadar
B
en burada olacağım, bak Ooh La-L
a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