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Velvet - Happiness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Happiness
Şarkı: 1. Happiness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Mutluluk



Romanization (Renk Kodlu)


[SG] Sometimes you gotta be bold
Just rock the world
[RV] Booya!
Lalalalalalalala (happiness!)
Lalalalalalalala (happiness!)
Lalalalalalalala ([IR] are you happy uh)
[SG]gomineun go up ulgulhan gibun train jump
himeul naeryeogo ije wind up
[IR] han bange meotjin iri gadeuk straight up
nan maeil deo style up gibun up doeneun ire jipjung
[WEN]naega haengbokhage saneun bigyeoreul jom malhaebolkka
[JOY] achime nan jameul kkae eommakke saranghandago malhae ([IR]eohyu chakhan nae ttara)
[WEN]juljul nareul ttaraon Happyga neomu gwiyeowoseo haengbokhae ([IR]uh yaega malhandae)
[SG]ireon money jeoreon power geugeotman tta-tta-tta-ttaragada
[IR]eoreundeuri jjanhae boyeo geudeureun jeongmal haengbokhaji anha
[JOY]gippeun iri meotjin iri segyeneun jeomjeomjeom manheun dera
[WEN]geureon Money geureon Power urineun gwansimdo kkeunheobeorin ji orae
[IR] dalla dalla naneun jom haebogo sipeun geunyang hago malji
gomin gomin hadaga eoreuni doemyeon huhoe manheul tende
[JOY] eoje oneul naeildo haengbogeul chatneun naui mohyeong ilgi
dalla dalla naneun jom geungjeongi himeul naneun mitgo itji
[RV]Lalalalalalalala (happiness!)
Lalalalalalalala (I support you!)
Lalalalalalalala (bigger!)
Lalalalalalalala ([IR]uh are you happy uh)
[JOY] hakgyo ganeun gire mannan chingu naege dallyeowaseo paljjang kkigo useojuni joko
[IR] kkirikkiri moyeo jeongnancheodeon namjaaedeul naega jinagani iksaekhaesi joko
[WEN]jansori hajiman sesangeseo naega jeil jotan eomma
Hey hey TVsoge ssaumbakke moreuneun eoreundeul ppae
[SG] jeomjeom deo joheungeol
nan naraseo haengbokhae
deo gibun joheun geon
nae gyeote neo itdan geo ([IR]uh what you wanna be?)
[JOY]ireon money jeoreon power geugeotman tta-tta-tta-ttaragada
[IR]eoreundeuri jjanhae boyeo geudeureun jeongmal haengbokhaji anha
[SG]gippeun iri meotjin iri segyeneun jeomjeomjeom manheun dera
[WEN]geureon Money geureon Power urineun gwansimdo kkeunheobeorin ji orae
[JOY] dalla dalla naneun jom haebogo sipeun geunyang hago malji
gomin gomin hadaga eoreuni doemyeon huhoe manheul tende
[IR] eoje oneul naeildo haengbogeul chatneun naui mohyeong ilgi
dalla dalla naneun jom geungjeongi himeul naneun mitgo itji
[RV]Lalalalalalalala (happiness!)
Lalalalalalalala (I support you!)
Lalalalalalalala (bigger!)
Lalalalalalalala ([IR]uh are you happy uh)
[WEN]Shine on me let it shine on me
nae pume let it Shine
Shine on me let it shine on me
nae du pare let it Shine
[RV]Lalalalalalalala (happiness!)
Lalalalalalalala (I support you!)
Lalalalalalalala (bigger!) Lalalalalalalala (happiness!)




Hangeul

Sometimes, you gotta be bold!
Just rock the world! Boo-yah~
랄랄라 랄랄라 랄랄랄라 (Happiness)
랄랄라 랄랄라 랄랄랄라
(Are you happy? Uh~)
고민은 Go Up
꿀꿀한 기분 Train jump
힘을 내려고 이제 Wind up
한 방에 멋진 일이 가득 Straight up
난 매일 더 Style up
기분 up 되는 일에 집중
내가 행복하게 사는
비결을 좀 말해볼까
아침에 난 잠을 깨 엄마께
사랑한다고 말해
(어휴 착한 내 딸아)
줄줄 나를 따라온 Happy가
너무 귀여워서 행복해
(Uh, 얘가 말한대)
이런 Money 저런 Power
그것만 따-따-따-따라가다
어른들이 짠해 보여
그들은 정말 행복하지 않아
기쁜 일이 멋진 일이
세계는 점점점 많은 데라
그런 Money 그런 Power
우리는 관심도 끊어버린 지 오래
달라 달라 나는 좀
해보고 싶은 그냥 하고 말지
고민 고민 하다가
어른이 되면 후회 많을 텐데
어제 오늘 내일도
행복을 찾는 나의 모험 일기
달라 달라 나는 좀
긍정의 힘을 나는 믿고 있지
랄랄라 랄랄라 랄랄랄라 (Happiness)
랄랄라 랄랄라 랄랄랄라 (난 원해)
랄랄라 랄랄라 랄랄랄라 (꿈꾸자)
랄랄라 랄랄라 랄랄랄라
(Uh, are you happy? Uh~)
학교 가는 길에 만난 친구
내게 달려와서
팔짱 끼고 웃어주니 좋고
끼리끼리 모여
정난치던 남자애들
내가 지나가니 의식해서 좋고
잔소리 하지만 세상에서
내가 제일 좋단 엄마
Hey hey, TV속에 싸움밖에
모르는 어른들 빼
점점 더 좋은걸
난 나라서 행복해
더 기분 좋은 건
내 곁에 너 있단 거
(Uh, What you wanna be?)
이런 Money 저런 Power
그것만 따-따-따-따라가다
어른들이 짠해 보여
그들은 정말 행복하지 않아
기쁜 일이 멋진 일이
세계는 점점점 많은 데라
그런 Money 그런 Power
우리는 관심도 끊어버린 지 오래
달라 달라 나는 좀
해보고 싶은 그냥 하고 말지
고민 고민 하다가
어른이 되면 후회 많을 텐데
어제 오늘 내일도 (점점 더 좋은걸)
행복을 찾는 나의 모험 일기
달라 달라 나는 좀 (난 나라서 행복해)
긍정의 힘을 나는 믿고 있지
랄랄라 랄랄라 랄랄랄라 (Happiness)
랄랄라 랄랄라 랄랄랄라 (난 원해)
랄랄라 랄랄라 랄랄랄라 (꿈꾸자)
랄랄라 랄랄라 랄랄랄라
(Uh, are you happy? Uh~)
Shine on me, Let it shine on me
내 품에, Let it Shine
Shine on me, Let it shine on me
내 두 팔에, Let it Shine
랄랄라 랄랄라 랄랄랄라 (Happiness)
랄랄라 랄랄라 랄랄랄라 (난 원해)
랄랄라 랄랄라 랄랄랄라 (꿈꾸자)
랄랄라 랄랄라 랄랄랄라 (Happiness)



Türkçe Çevirisi 




[SG] Bazen etrafına bakmalısın. Sadece dünyayı salla
[RV] Booya!
Lalalalalalalala (mutluluk!)
Lalalalalalalala (mutluluk!)
Lalalalalalalala ([IR] Mutlu musun? uh)
[SG]Endişeler yükseliyor kötü hissederek zıplamaya hazırlan
Neşelenmeye çalışarak canlan
[IR] Güzel şeyler  bir seferde olurlar, anice
Her gün daha da tarz oluyorum, beni neşelendirecek şeyler üzerine yoğunlaşıyorum
[WEN]Mutluluğumun sırrını paylaşmamı ister misin?
[JOY] Sabahları uyanırım ve anneme onu sevdiğimi söylerim  ([IR]Ah, benim tatlı kızım)
[WEN]beni takip eden neşeli ruh hali o kadar tatlı ki mutluyum. ([IR]Oh, o kız konuşuyor)
[SG]Para ve güç sadece bunların peşinde koşan yetişkinler için üzülüyorum
[IR] o kadar mutsuzlar ki, bunu çok net görebiliyorum
[JOY] oysa dünya mutlu ve güzel şeylerle dolu
[WEN]Para ve güç haklarında düşünmeyi bir süredir bıraktığımız şeyler
[IR] Ben biraz farklıyım, sadece yapmak istediklerimi yapmayı istiyorum
Eğer sadece endişe duyarken bir yetişkin olursan, pişman olursun
[JOY] Dün bugün ve yarın günlüğüm mutluluğa açılan maceralarla dolu
Ben biraz farklıyım, olumlu düşünmenin gücüne inanıyorum
[RV]Lalalalalalalala (mutluluk!)
Lalalalalalalala (Seni destekliyorum!)
Lalalalalalalala (daha büyük!)
Lalalalalalalala ([IR]oh, mutlu musun oh)
[JOY] Okula giderken bir arkadaşıma rastladım, yanıma gelip
gülümseyerek koluma girince mutlu oldum
[IR] Etraftaki oğlanlar ben yanlarından geçerken dikkat kesildikleri için memnunum
[WEN]Arada beni azarlasa da annem dünya da en çok beni sevdiğini söylüyor
Hey, hey televizyonda sedece birbirleri ile kavga edip duran o insanları kaldırın
[SG] Bunu gittikçe daha çok seviyorum, kendim olduğum için mutluyum
Beni daha da mutlu yapan şey ise
Yanımda duran kişinin sen olduğun gerçeği ([IR]oh, ne olmak istiyorsun?)
[JOY] Para ve güç sadece bunların peşinde koşan yetişkinler için üzülüyorum
[IR] o kadar mutsuzlar ki, bunu çok net görebiliyorum
[SG] oysa dünya mutlu ve güzel şeylerle dolu
[WEN] Para ve güç haklarında düşünmeyi bir süredir bıraktığımız şeyler
[JOY] Ben biraz farklıyım, sadece yapmak istediklerimi yapmayı istiyorum
Eğer sadece endişe duyarken bir yetişkin olursan, pişman olursun
 [IR] Dün bugün ve yarın günlüğüm mutluluğa açılan maceralarla dolu
Ben biraz farklıyım, olumlu düşünmenin gücüne inanıyorum
[RV]Lalalalalalalala (mutluluk!)
Lalalalalalalala (Seni destekliyorum!)
Lalalalalalalala (daha büyük!)
Lalalalalalalala ([IR]uh oh, mutlu musun oh)
[WEN]Üstüme doğru parla, üstümde parlamasına izin ver
Kollarımın arasında parlamasına izin ver
]Üstüme doğru parla, üstümde parlamasına izin ver
Kollarımın arasında parlamasına izin ver
 [RV]Lalalalalalalala (mutluluk!)
Lalalalalalalala (seni destekliyorum!)

Lalalalalalalala (daha büyük!) Lalalalalalalala (mutluluk!)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