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K - Angel--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MAMA
Şarkı: 4.Angel (너의 세상으로)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Melek (Senin Dünyana)



Romanization (Renk Kodlu)



(BH)machi amugeotdo moreuneun airo geureohge
dasi tae-eonan sungan gati
(SU)jamsi ggumilkkabwa han beon deo
nun gamatda ddeo boni
yeoksi neomu ganjeolhaetdeon
ne ape gidohadeut seo isseo
(D.O)dan han beonman ne yeopeseo
bareul majchwo georeo bogopa han beon,
ddak han beonmanyo
(EXO)neoui sesangeuro (D.O)yeorin barameul tago
(EXO)ne gyeoteuro (SU)eodieseo wannyago
(BH)haemarkge mutneun nege bimirira malhaesseo
(EXO)manyang idaero hamkke georeumyeon
(D.O)eodideun cheongugilteni
(BH)mikael boda neon naege nunbusin jonjae
gamhi
[B/S] nuga neoreul geoyeokhae
naega yongseoreul an hae
(D.O)eden geu gose bareul deurin taechoui geu cheoreom maeil
(SU)neo hanaman hyanghamyeo maeumeuro mideumyeo
(BH)aju jageun geosirado neol himdeulge haji mothage
hangsang jikigo shipeo I’’m eternally love
(EXO)neoui suhojaro(SU) jeo geosen barameul makgo
(EXO)ne pyeoneuro (BH)modu da deungeul dollyeodo
(SU)hime gyeoun eoneu nal ne nunmureul dakka jul
(EXO)geureon han saram doel su itdamyeon
(BH)eodideun cheongugilteni
(D.O)neol saranghage dwaebeorin nan ije deo isang
doragal goshi eobseoyo
nalgaereul geodwogasyeotjyo (oh no)
(BH)yeongwonhan sarmeul irheotdaedo haengbokhan iyu
[B/D] naui yeongwon ijen geudaeinikka
[B/S] Eternally Love
(EXO)neoui sesangeuro(BH) yeorin barameul tago
(EXO)ne gyeoteuro (SU)eodieseo wannyago from you
(D.O)haemarkge mutneun nege bimirira malhaesseo
(EXO)manyang idaero hamkke georeumyeon

(D.O)eodideun cheongugilteni





Hangeul


마치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로 그렇게
다시 태어난 순간 같이
잠시 꿈일까봐 한 번 더
눈 감았다 떠 보니
역시 너무 간절했던
네 앞에 기도하듯 서 있어
단 한 번만 네 옆에서
발을 맞춰 걸어 보고파 한 번,
딱 한 번만요
너의 세상으로 여린 바람을 타고
네 곁으로 어디에서 왔냐고
해맑게 묻는 네게 비밀이라 말했어
마냥 이대로 함께 걸으면
어디든 천국일테니
미카엘 보다 넌 나에게 눈부신 존재
감히 누가 너를 거역해
내가 용서를 안 해
에덴 그 곳에 발을 들인 태초의 그 처럼 매일
너 하나만 향하며 마음으로 믿으며
아주 작은 것이라도 널 힘들게 하지 못하게
항상 지키고 싶어 I’m eternally love
너의 수호자로 저 거센 바람을 막고
네 편으로 모두 다 등을 돌려도
힘에 겨운 어느 날 네 눈물을 닦아 줄
그런 한 사람 될 수 있다면
어디든 천국일테니
널 사랑하게 돼버린 난 이제 더 이상
돌아갈 곳이 없어요
날개를 거둬가셨죠 (oh no)
영원한 삶을 잃었대도 행복한 이유
나의 영원 이젠 그대이니까
Eternally Love
너의 세상으로 여린 바람을 타고
네 곁으로 어디에서 왔냐고
해맑게 묻는 네게 비밀이라 말했어
마냥 이대로 함께 걸으면
어디든 천국일테니





Türkçe Çevirisi




[BH] Hiçbir şeyi bilmeyen bir çocuk gibiyim.
Şu an yeniden doğmuş gibi hissediyorum.
[SU] Bir rüya olduğunu sanarak gözlerimi kapadım ve yeniden açtım.
Tedirgince senin önünde duruyorum, dua edermiş gibi
[D.O] Seninle yan yana yürümek istiyorum.
 Seninle birlikte, bir kez olsun… Yalnızca bir kez.
[EXO] Senin dünyana doğru [D.O] Tatlı bir meltemle geliyorum
[EXO] Tam senin yanına [SU] Geldiğim yere doğru
[BH] Çok masumca sorduğundan cevaplıyorum; bu bir sır
[EXO] Çünkü böyle yürürsek eğer biz sadece
[D.O] Gittiğimiz her yer cennet olacaktır. ( her yer cennet olacaktır)
[BH] Mikail’den bile daha parlak görünüyorsun.
[BH/SU] Kim sana karşı çıkabilir? Bunu yapanı asla affetmem
[D.O] Cennete ayak basan ilk insan gibi
[SU] Her gün, sadece sana geleceğim ve sadece sana güveneceğim
[BH] Bu önemsiz olsa bile seni daima korumak istiyorum.
 Böylece hiç acı çekmeyeceksin, ben sonsuz aşkım
[EXO] Koruyucu meleğin olarak  [SU] bu güçlü rüzgâra siper olacağım
[EXO] Sana karşı [BH] Herkes sırtını dönse bile
[SU] Zor günlerde gözyaşlarını ben sileceğim.
[EXO] Sadece senin için böyle biri olabilirsem eğer
[BH] Gittiğimiz her yer cennet olacaktır. ( her yer cennet olacaktır)
[D.O] Şimdi seni sevmeye geldim, benim için geri dönecek hiç bir yer yok.
Kanatlarım benden alındı (oh no)
[BH] Sonsuz hayatımı kaybetsem bile mutlu oluşumun nedeni
[BH/D.O] Artık sonsuzluğumun sen oluşundan
[BH/SU] Sonsuz aşk
[EXO] Senin dünyana doğru [BH] Tatlı bir meltemle geliyorum
[EXO] Tam senin yanına [SU] Geldiğim yere doğru
[D.O] Çok masumca sorduğundan cevaplıyorum; bu bir sır
[EXO] Çünkü böyle yürürsek eğer biz sadece

[D.O] Gittiğimiz her yer cennet olacaktır. ( her yer cennet olacaktır)



Yorumlar